“이게 다 미장센”…‘낭만파 구 씨’ 구성환, 맞춤 ‘봉디브 펜션’ 활용법(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9년 지기 '애착 동생'과 여름휴가를 즐기고, '초보 캐스터' 김대호가 첫 실전 중계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영상에는 구성환이 단골 봉디브 펜션에서 짐을 푸는 모습이 담겨 있다.
구성환은 "테라스에서 고기 먹고 바로 물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어서 되게 좋아하는 숙소다"라며 매년 휴가 때마다 봉디브 펜션을 찾는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낭만파 구 씨’ 구성환 맞춤 ‘봉디브(봉포 해변+몰디브)’ 펜션’ 활용법이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9년 지기 ‘애착 동생’과 여름휴가를 즐기고, ‘초보 캐스터’ 김대호가 첫 실전 중계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영상에는 구성환이 단골 봉디브 펜션에서 짐을 푸는 모습이 담겨 있다. 구성환은 “테라스에서 고기 먹고 바로 물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어서 되게 좋아하는 숙소다”라며 매년 휴가 때마다 봉디브 펜션을 찾는 이유를 밝혔다.
그는 집에서 가져온 ‘돌돌이’로 펜션 침대를 청소하고 펜션 베개를 햇빛에 말리며 살균에도 신경을 쓰는 등 집 이외의 곳에서도 남다른 ‘깔끔력’을 드러낸다. 펜션 테라스 테이블 위에 식탁보를 깔고, 거치대에 기타를 장식하며 낭만 하우스의 복붙을 완료한 구성환의 낭만 휴가에 기대감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지난주에 이어 초보 캐스터 김대호의 중계 도전기가 공개된다. 첫 중계 리허설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김대호는 다음날 있을 실전 중계를 위해 의상을 준비한다. 양면테이프와 미니다리미를 이용해 바지 밑단을 줄이는 김대호의 모습에 모두가 공감한다. 그러나 바지를 입지 않고 침대 위에 펼쳐놓고 길이를 재는 ‘배운 자의 측정법(?)’에 모두가 “이건 몰랐다”라며 감탄(?)한다. 이에 기안84는 “혼자 살 준비가 잘 돼 있네~”라며 칭찬해 폭소를 안긴다.
의상 준비 후 출출해진 김대호는 ‘뽀글이’를 준비한다. 뽀글이에 끓는 물을 붓는 순간 젓가락이 없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는 고민도 잠시, “언젠간 다 죽는다. 세상에 깨끗한 게 어디 있겠나. 모르고 먹는 거다”라며 메모할 때 사용하던 사인펜을 꺼낸다. 스튜디오가 술렁이자 김대호가 사인펜으로 뽀글이를 먹는 법을 설명하는 모습과 전현무가 진지하게(?) “머리 좋네”라며 놀리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밀 유지’ 어긴 오킹, ‘더 인플루언서’ 상금 3억 날렸다[공식입장] - MK스포츠
- “피해자 직접 뵙고 용서 구하고 싶다” 래퍼 산이, 결국 폭행 혐의 인정→사과 [전문] - MK스포츠
- 신유빈, 운동복 벗은 20살 소녀미! 파리올림픽 끝나고 여유로운 여행룩 - MK스포츠
- 화사, 흠뻑쇼에 빠질 수 없는 핫걸! 은근한 노출도 부담 없는 바디슈트룩 - MK스포츠
- “낡은 관행 혁신해 공정한 훈련 환경 만들어야”…안세영에게 격려 아끼지 않은 尹 대통령 - MK
- ‘가을야구 희망 이어간다!’ 한화 ‘장진혁·황영묵 맹타+와이스 쾌투’ 앞세워 두산 격파…주
- 송성문 ‘이 미소 뭐야’ [MK포토] - MK스포츠
- 송성문 ‘싱글벙글 승리 주역’ [MK포토] - MK스포츠
- 키움 ‘LG에 9-3 대승’ [MK포토] - MK스포츠
- 김재현-주승우 ‘승리 지켰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