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체지방량 8.1kg…“몸 관리하는 운동선수 같아”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서연의 운동선수급 스펙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고강도 운동을 하는 진서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진서연은 "재미있는 운동을 발견했다. 런리프트라는 운동인데 전신 운동이다. 1시간에 650칼로리가 빠지는 것 같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진서연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고강도 운동에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고강도 운동을 하는 진서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서연은 아침부터 헬스장을 찾았다. 진서연은 “재미있는 운동을 발견했다. 런리프트라는 운동인데 전신 운동이다. 1시간에 650칼로리가 빠지는 것 같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진서연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고강도 운동에 들어갔다. 그러나 강도가 점점 높아지자, 진서연은 “더 이상 못 해”라고 힘들어했다.
운동 후 진서연은 인바디를 체크했다. 진서연의 체지방량은 8.1kg으로 표준을 한참 못 미치는 수치에 모두가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트레이너는 “엄청 몸 관리하는 운동선수들 같다. 내가 본 연예인 중 베스트3에 들어간다”고 감탄했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태민 “1년 전 도둑이 집에 쓰레기 버리고 가…CCTV 설치” (‘혤스클럽’) - 스타투데이
- ‘♥김소연’ 이상우 “신혼집 인테리어 100일 걸려…이사는 20일” (‘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김영대, 혐관에서 사랑으로 - 스타투데이
- ‘10월 9일 결혼’ 박위♥송지은, 웨딩 화보 공개 - 스타투데이
- [포토]슈가, 첫 출석에 쏠린 눈 - 스타투데이
- [포토]김민기-황인혜, 케이드림어워즈 MC호흡 - 스타투데이
- [포토]슈가, 17일만에 용산경찰서 출석 - 스타투데이
- [포토]용산경찰서 도착한 슈가 - 스타투데이
- “실망 안겨드려 죄송”...슈가, BTS 최초 경찰 포토라인 불명예[종합] - 스타투데이
- [포토]슈가, 결국 용산서 포토라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