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평생 사랑하고 살게요"…축복 가득한 '세젤예' 웨딩화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결혼을 앞둔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3일 송지은과 박위 커플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한 송지은과 박위의 웨딩화보는 한 폭의 아름다움 그 자체였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신앙생활을 하던 중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12월 열애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10월 결혼을 앞둔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3일 송지은과 박위 커플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송지은은 "제 인생에 가장 큰 확신이였던 오빠와의 동행. 그 출발선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내딛는 과정 속에서도 사랑은 많은 것을 치유하고 온전하게 했습니다"라며 "이제는 저희가 받은 사랑을 전하고 흘려 보내는 작은 교회가 되어보려 합니다. 그 첫걸음에 따뜻한 축하를 더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박위 역시 "평생 사랑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하나님의 완벽한 시간 속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 이제는 저희가 함께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고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삶을 살아보려 합니다. 작은 교회가 되기 위해 내딛는 첫걸음에 따뜻한 축하를 더해주세요"라는 마음을 전했다.
공개한 송지은과 박위의 웨딩화보는 한 폭의 아름다움 그 자체였다. 서로를 향한 진심이 가득 묻어난 화보에는 선남선녀의 비주얼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에 팬들은 물론 동료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다. "너무너무 아름답다", "공주랑 왕자가 결혼하네", "빛이난다 빛이나 두사람", "사진 너무 예쁘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이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운영하는 유튜트 채널 '미라클'에는 웨딩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송지은의 단독 촬영을 지켜보던 박위는 "어떻게 저 여자가 나를 만났지 하는 의문점이 들기 시작했다.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대견하고 대단하고. 이 정도면 인생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라며 송지은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마지막 노을이 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하던 중 송지은이 감정에 북받친 듯 갑작스럽게 눈물을 글썽였다. 이를 본 박위는 "지은이를 웃겨야 한다"라며 눈을 뒤집어 예비신부의 눈물을 쏙 들어가게 하기도.
촬영 내내 즐거운 웃음이 떠나지 않은 이들 부부의 모습이 고스란히 화보에 담겨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신앙생활을 하던 중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12월 열애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9일 야외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SC이슈]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