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1년 전 도둑이 집에 쓰레기 버리고 가…CCTV 설치” (‘혤스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자택 침입 경험담을 고백했다.
이날 태민은 "집에 도둑 들었던 적이 있다"라고 고백했다.
태민은 1년 전 생긴 일이라며 "없어진 게 뭔지는 모르겠다, 오히려 뭔가 생겼다. 누군가가 집 안에 쓰레기를 버리고 갔다"고 털어놔 충격을 안겼다.
태민은 "그 이후로 제가 CCTV를 달았다. (몰래 들어와)집에 숨어 있을까봐 그게 무서웠다"라며 "공포 영화 보면 침대 밑에 숨어 있지 않나. 시간이 좀 많이 지났는데 그땐 좀 무서웠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유튜브 채널 ‘혜리’의 콘텐츠 ‘혤스클럽’에는 ‘태민이라는 동화 속 탬자님 모셨습니다 I 혤’s club’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태민은 “집에 도둑 들었던 적이 있다”라고 고백했다. 태민은 1년 전 생긴 일이라며 “없어진 게 뭔지는 모르겠다, 오히려 뭔가 생겼다. 누군가가 집 안에 쓰레기를 버리고 갔다”고 털어놔 충격을 안겼다.
태민은 “그 이후로 제가 CCTV를 달았다. (몰래 들어와)집에 숨어 있을까봐 그게 무서웠다”라며 “공포 영화 보면 침대 밑에 숨어 있지 않나. 시간이 좀 많이 지났는데 그땐 좀 무서웠다”라고 했다.
태민은 최근 미니 5집 ‘이터널’(ETERNAL)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소연’ 이상우 “신혼집 인테리어 100일 걸려…이사는 20일” (‘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김영대, 혐관에서 사랑으로 - 스타투데이
- ‘10월 9일 결혼’ 박위♥송지은, 웨딩 화보 공개 - 스타투데이
- [포토]슈가, 첫 출석에 쏠린 눈 - 스타투데이
- [포토]김민기-황인혜, 케이드림어워즈 MC호흡 - 스타투데이
- [포토]슈가, 17일만에 용산경찰서 출석 - 스타투데이
- [포토]용산경찰서 도착한 슈가 - 스타투데이
- “실망 안겨드려 죄송”...슈가, BTS 최초 경찰 포토라인 불명예[종합] - 스타투데이
- [포토]슈가, 결국 용산서 포토라인 - 스타투데이
- [포토]음주운전 조사받는 슈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