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그윽한 눈빛으로 시선 집중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세정이 그윽한 눈빛과 함께 미모를 뽐냈다.
8월 23일, 김세정이 개인 SNS계정에 'selfie'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세정은 웨이브로 포인트를 준 앞머리와 스타일과, 살굿빛 블러셔로 포인트를 준 은은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끌었다.
김세정의 사진을 본 팬들은 "메이크업이 찰떡이다", "옷이 더워보인다", "눈빛이 여배우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OSEN=김채윤 기자] 배우 김세정이 그윽한 눈빛과 함께 미모를 뽐냈다.
8월 23일, 김세정이 개인 SNS계정에 'selfie'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세정은 웨이브로 포인트를 준 앞머리와 스타일과, 살굿빛 블러셔로 포인트를 준 은은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이날 김세정은, 무더운 날씨를 잊게 하는 두꺼운 외투를 착용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단정하게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과, 붉은 색조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이 검정색 상의와 대조되어 시크하면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김세정의 사진을 본 팬들은 "메이크업이 찰떡이다", "옷이 더워보인다", "눈빛이 여배우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세정은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로 11월 복귀를 앞두고 있어,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chaeyoon1@osen.co.kr
[사진] ‘김세정 SNS’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