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나혼산' 컴백..낭만 가득 '봉디브 펜션' 아지트 전격 공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9년 지기 '애착 동생'과 여름휴가를 즐기고, '초보 캐스터' 김대호가 첫 실전 중계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의 낭만 넘치는 여름 휴가 현장과 초보 캐스터 김대호의 첫 실전 중계 비하인드는 오늘(23일)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낭만파 구 씨' 구성환 맞춤 '봉디브(봉포 해변+몰디브)' 펜션' 활용법이 공개된다. 젓가락 받침대, 절구 등 '낭만 하우스'를 복붙(복사해서 붙여넣기)한 구성환의 준비성에 스튜디오 여기저기서 감탄사가 터져 '구 씨의 여름휴가'를 더욱 기대케 한다.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9년 지기 '애착 동생'과 여름휴가를 즐기고, '초보 캐스터' 김대호가 첫 실전 중계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구성환이 단골 봉디브 펜션에서 짐을 푸는 모습이 담겨 있다. 구성환은 "테라스에서 고기 먹고 바로 물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어서 되게 좋아하는 숙소다"라며 매년 휴가 때마다 봉디브 펜션을 찾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이게 다 미장센이야~"라며 집에서 챙겨온 짐을 하나둘 꺼내기 시작하는데, 선풍기부터 하이볼 잔, 절구, 젓가락 받침대, 깨, 식탁보, 베개 탈취제 등 품목도 다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두 달 코스인가요?"라고 묻는 무지개 회원들의 반응에 구성환은 "제 장비를 쓰는 걸 좋아해요"라고 말한다.
그는 집에서 가져온 '돌돌이'로 펜션 침대를 청소하고 펜션 베개를 햇빛에 말리며 살균에도 신경을 쓰는 등 집 이외의 곳에서도 남다른 '깔끔력'을 드러낸다. 펜션 테라스 테이블 위에 식탁보를 깔고, 거치대에 기타를 장식하며 낭만 하우스의 복붙을 완료한 구성환의 낭만 휴가에 기대감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지난주에 이어 초보 캐스터 김대호의 중계 도전기가 공개된다. 첫 중계 리허설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김대호는 다음날 있을 실전 중계를 위해 의상을 준비한다. 양면테이프와 미니다리미를 이용해 바지 밑단을 줄이는 김대호의 모습에 모두가 공감한다. 그러나 바지를 입지 않고 침대 위에 펼쳐놓고 길이를 재는 '배운 자의 측정법(?)'에 모두가 "이건 몰랐다"라며 감탄(?)한다. 이에 기안84는 "혼자 살 준비가 잘 돼 있네~"라며 칭찬해 폭소를 안긴다.
의상 준비 후 출출해진 김대호는 '뽀글이'를 준비한다. 뽀글이에 끓는 물을 붓는 순간 젓가락이 없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는 고민도 잠시, "언젠간 다 죽는다. 세상에 깨끗한 게 어디 있겠나. 모르고 먹는 거다"라며 메모할 때 사용하던 사인펜을 꺼낸다. 스튜디오가 술렁이자 김대호가 사인펜으로 뽀글이를 먹는 법을 설명하는 모습과 전현무가 진지하게(?) "머리 좋네"라며 놀리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구성환의 낭만 넘치는 여름 휴가 현장과 초보 캐스터 김대호의 첫 실전 중계 비하인드는 오늘(23일)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SC이슈]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사이”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