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17일 만에 경찰서 출석 ‘지워지지 않을 흑역사’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음주 사고 적발 17일 만에 경찰 조사에 출석했다.
슈가는 23일 자신의 복무지에서 근무를 마친 후 저녁 8시 경 용산경찰서에 모습을 드러냈다.
수척한 모습으로 등장한 슈가는 "일단 굉장히 죄송하다. 많은 팬분들과 많은 분들께 정말 큰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있고, 성실히 조사에 임하고 오겠습니다"라는 말을 남기고 경찰서 안으로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음주 사고 적발 17일 만에 경찰 조사에 출석했다.
슈가는 23일 자신의 복무지에서 근무를 마친 후 저녁 8시 경 용산경찰서에 모습을 드러냈다.
수척한 모습으로 등장한 슈가는 “일단 굉장히 죄송하다. 많은 팬분들과 많은 분들께 정말 큰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있고, 성실히 조사에 임하고 오겠습니다”라는 말을 남기고 경찰서 안으로 들어갔다.
오늘 슈가의 경찰 출석 소식이 알려지자 이른 아침부터 용산경찰서 현장은 수많은 취재진이 모였다.
앞서 슈가는 지난 6일 용산구 자택 인근에서 음주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몰다 넘어져 현장을 지나던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슈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0.08%)을 훨씬 뛰어 남는 0.227%였다.
한편, 경찰은 이번 조사에서 슈가의 음주 운전 경위와 음주량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사할 것으로 보인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서머퀸’ 효린의 백리스 패션…“일상이었더라”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김준호♥김지민, 신혼집 계약설에 사실무근
- 박나래, 양세형과 개그맨 커플 될까…“양세형과 결혼한다면 대한민국 탑 가능”
- [단독] ‘넷플릭스 상금 3억 날린’ 오킹, 명예훼손 고소한 제작사 무혐의 판정…역고소 당하나?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