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출석’ 슈가, 고개 숙였다 “실망 안겨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몬 혐의를 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최근 논란에 대해 직접 팬들에게 사과했다.
슈가는 23일 오후 7시 44분경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했다.
슈가는 6일 밤 11시 15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전동 스쿠터를 탄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스쿠터를 몰다 넘어져 경찰에 발견됐고, 이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가는 23일 오후 7시 44분경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했다. 지난 6일 음주운전 적발 이후 17일 만으로 이번이 첫 정식 소환 조사다. 경찰은 그를 상대로 음주운전 경위와 음주량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이날 검은색 차량에서 하차한 슈가는 검은색 정장을 차려입고 취재진 앞에 섰다. 그는 “많은 팬들과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 성실히 조사에 임하도록 하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말하며 고개를 숙였다. 다만 음주운전 인정 여부, 음주량 등에 대한 추가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슈가는 6일 밤 11시 15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전동 스쿠터를 탄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스쿠터를 몰다 넘어져 경찰에 발견됐고, 이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인 슈가는 이날 복무 기관에서 정상 근무한 후 경찰에 출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9월 대체 복무를 시작한 슈가의 소집 해제 예정 시기는 6월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원, 초록빛 비키니로 몸매 과시…미코 출신답네 [DA★]
- 이창명, 13살 연하 박세미와 재혼…14년 장기연애 끝 부부 됐다
- 신민아 29금 쏟아내…“이렇게 재밌는 사람일 줄 몰랐다” (손해 보기 싫어서)
- ‘차인표♥’ 신애라, 입양한 딸과 이별…“이렇게 멀리는 처음” [DA★]
- BTS 슈가, 음주운전 적발 17일만…오늘(23일) 경찰 출석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