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강훈 진짜 좋아하나 "착하고 잘생기고 키커..내 이상형"(조곽미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예은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지예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일단 진짜 착했으면 좋겠고 다정다감하고 말을 다정하게 했으면 좋겠다"면서 "나이차이는 상관 없다. 우리 엄마 보다만 어리면 된다. 다니엘 헤니님이 79년생인데 괜찮더라. 밑으로는 4살까지 괜찮다"고 대답했다.
이에 곽튜브는 "강훈 씨 같은 사람이냐"고 묻자 지예은 "응"이라고 대답,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지예은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나란 놈의 답은 너다...? 성지인 대표님은 JB 커플도 성사시킵니다??| 조곽미녀 EP.06'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지예은, 곽튜브는 결혼정보회사 프로필을 작성하면서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다.
지예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일단 진짜 착했으면 좋겠고 다정다감하고 말을 다정하게 했으면 좋겠다"면서 "나이차이는 상관 없다. 우리 엄마 보다만 어리면 된다. 다니엘 헤니님이 79년생인데 괜찮더라. 밑으로는 4살까지 괜찮다"고 대답했다.
지예은은 "외모는 준수하면 좋다"면서 "귀엽게 생긴 사람 좋아한다"고 대답했다. 이에 곽튜브는 "강훈 씨 같은 사람이냐"고 묻자 지예은 "응"이라고 대답,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다.
곽튜브는 "(지예은이) 좋아하는 사람 있다. 강훈 씨다. 그 분을 이상형 표본을 맞춰야 한다"고 덧붙였다.
지예은은 강훈이 좋은 이유에 대해 "강훈 오빠가 되게 착하게 생기고 선하고 저랑 비슷한 강아지상이다. 키도 크다"라며 부끄러워했다.
그러면서 "(강훈이) 말투도 다정하고 착하더라. 잘생긴 게 착한 거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곽튜브는 "그럼 나는 못됐단 말이냐"면서 "안 잘생겨도 착하다. 지나가가 뺨 맞고 다녀도 '괜찮아요' 한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지예은 SBS 예능 '런닝맨' 임대 멤버로 합류, 강훈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표현해 화제가 됐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SC이슈]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