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 ‘2024년 취업캠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21~22일 가평 교원비전센터에서 '2024년 취업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취업캠프는 변화된 비즈니스 환경과 현장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여 취업 진로에 반영하고 실제적인 직무 스킬함양을 통한 취업준비를 목적으로 진행됐고,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재학생 40명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21~22일 가평 교원비전센터에서 ‘2024년 취업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취업캠프는 변화된 비즈니스 환경과 현장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여 취업 진로에 반영하고 실제적인 직무 스킬함양을 통한 취업준비를 목적으로 진행됐고,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재학생 40명이 참여했다.
특히 취업캠프에서는 리더쉽, 소통능력, 자기관리 능력을 높여 매력적인 신입사원 되기 위해 바람직한 태도를 형성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문제해결&커뮤니케이션 팀빌딩, 기획, 성과 포트폴리오 발표 등을 주 내용으로 진행됐다.
취업캠프에 참여한 유아교육과 3학년 권태우 학생은 “1개 학기를 남겨두고 현장실습과 외국어 공부를 하며 취업을 준비했는데 아무래도 막막한 감이 있었다. 캠프를 통해 취업을 위한 계획과 준비에 있어 구체적인 방향성을 잡게된 기회가 되었고, 마지막 학기도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둘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입생에게 첫학기 50%의 장학금을 지급(정원 내 국가장학금 신청 필수)하는 한림성심대학교의 2025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9월 9일부터 10월 2일까지이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천 화재' 에어매트로 떨어졌는데 2명 사망…'뒤집힌 에어매트' 논란
- '김건희 무혐의'에 법무장관 "규정없어 처벌 못해…제가 법 만들어야하나"
- [단독] 안창호, '현병철 인권위'도 반대한 DNA 강제 채취 찬성했다
- 이낙연 "국가 위기 외면치 않겠다"…'정계 은퇴설' 일축
- 용산 "후쿠시마 괴담" 규정에…野 "대체 무슨 근거로?"
- 아리셀 참사 수사 결과 살펴보니…"납품 지연 해소하려 무리하게 공정 가동"
- '취임 한달' 한동훈 "나는 정쟁 최대한 자제…한달간 많이 참았다"
- 대통령실 "후쿠시마 괴담 근원지 야당, 대국민 사과해야"
- 野 "대표회담이 한동훈 곤궁함 해결 도구냐" vs 與 "이재명에 훨씬 유리"
- 尹대통령 국정지지도 27%…'잘못한다'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