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귀농, 나쁘지 않다"...농사하다 은퇴 계획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배우 이시언이 '청년 농부' 한태웅과 만났다.
23일 '농협 채널'에는 기안84와 이시언이 한태웅을 만나 허수아비를 만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의 초대를 받은 이시언은 "농사해 본 적 없다. 농사하는 척 연기한 적은 있다. 재밌을 거 같다는 기대를 많이 하고 왔다. 약간 이런 자연을 좋아한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기안84는 이시언에 고라니랑 돼지가 벼를 다 뜯어 먹는다고 설명하며, 허수아비를 만들 재료를 가져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배우 이시언이 '청년 농부' 한태웅과 만났다.
23일 '농협 채널'에는 기안84와 이시언이 한태웅을 만나 허수아비를 만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의 초대를 받은 이시언은 "농사해 본 적 없다. 농사하는 척 연기한 적은 있다. 재밌을 거 같다는 기대를 많이 하고 왔다. 약간 이런 자연을 좋아한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기안84는 이시언에 고라니랑 돼지가 벼를 다 뜯어 먹는다고 설명하며, 허수아비를 만들 재료를 가져왔다. 기안84는 "(태웅이) 또래 친구들을 불러보고 싶었는데, 내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니까, 이번에는 저를 위한 게스트를 불렀던 것 같다. 제가 가장 좋았던 게 컸고, 형도 왠지 좋아할 거 같아서"라고 이시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이후 '청년 농부' 한태웅이 경운기를 끌고 등장했고, 기안84는 "대화를 지금 많이 해놔야 한다. 해보니까 농사를 시작하면 대화가 없어진다. 분량이 문제가 아니고 말이 그냥 없어진다"라며 "학교 후배 여자애 왔을 때는 말이 많았는데"라고 너스레 떨었다.
준비를 마친 세 사람은 각자 허수아비를 하나씩 만들었다. 그러던 중 기안84는 "나는 요즘 여기 올 때 마음이 제일 편하다. 나는 진짜 나중에 귀농하면 태웅이 옆으로 오려고"라며 "살다가 그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라고 웃었다.
한편, 기안84는 2008년 웹툰 작가로 데뷔해, '패션왕'으로 인기 작가 반열에 올랐다. 이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솔직하고 과하게 자연스러운 캐릭터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던 그는,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 사진= 채널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살 마돈나, 36살 연하와 헤어진 뒤 '38살 연하'와 열애설 [할리웃통신]
- 정한용 "과거 충주시장 출마 제안 받아... 아내 만류로 포기" ('같이 삽시다')
- 현영, 20년 전 코 성형 후 현재 상태? "보형물 비쳐, 재수술 해야 할 듯" (누나누나의)
- 박나래 "학창시절 데이트? NO...얼굴 고치고 첫 남친 사귀어" (홈즈)
- 태민 "비만 오면 몸 아파" 고백...비 "왼쪽 무릎 연골 없어" 고충 공감 (시즌비시즌) [종합]
- 전현무 "역도 중계, 내가 하니 3사 중계…오프닝 멘트 찢었다" (갓경규) [종합]
- 장윤주, 알고 보니 건물주였네 "연예인 많은 동네에 위치, 시세차익 3배 노려"
- 박칼린 "18살 연하 최재림, 열애설 나자 그냥 만나자고... 정말 매일 만나"('라스')
- "패륜 아니냐"…강자 부부, 母에 욕설·자폐 두 아들 두고 대립 (결혼지옥) [종합]
- NRG 이성진, 아빠 됐다 "드디어 뽁뽁이 만나...새로운 인생 시작"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