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런닝맨' 멤버인데?..하하, 조세호로 굴욕 당하더니 이름 되찾기 특집(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하하 이름 찾기 운동 본부'의 화려한 출범식이 열린다.
8월 2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인지도 굴욕을 당한 28년 차 예능인 하하의 이름을 찾아주기 위해 뭉친 유재석,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상암 MBC 로비에 깔린 레드카펫과 '하하 이름 찾기 운동 본부' 출범을 알리는 대형 현수막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하하 이름 찾기 운동 본부’의 화려한 출범식이 열린다.
8월 2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인지도 굴욕을 당한 28년 차 예능인 하하의 이름을 찾아주기 위해 뭉친 유재석,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상암 MBC 로비에 깔린 레드카펫과 ‘하하 이름 찾기 운동 본부’ 출범을 알리는 대형 현수막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주인공 하하의 등장에 열띤 환호를 하고, 아무것도 모른 채 온 하하는 얼떨떨한 표정을 짓고 있다.
유재석은 출범식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생각보다 격식 있는 오프닝에 “이 정도면 대놓고 놀리자는 거 아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유재석은 하하를 위해 달려온 특별 손님의 축하 공연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두를 놀라게 한 고품격 공연을 펼친 특별 손님은 “하하 팬이다” “조세호 씨로 오해받는 모습을 보고 무조건 나와서 위로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위로 아닌 위로를 던져 모두를 폭소케 한다. 여기에 멤버들은 하하의 이름을 목놓아 불러 하하의 속을 부글부글 끓게 만든다.
하하는 화려한 출범식에 “뭐 이렇게까지 하냐고!” “이 조롱을 오늘 하루 종일 한다고?”라고 반응하면서도 점점 즐기는 모습을 보여, 과연 어떤 폭소만발 출범식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MBC ‘놀면 뭐하니?’ 8월 24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