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마블’ 소이현, 절친 매니저 골프 실력에 초강수 “못 치면 퇴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매니저의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해 특훈에 돌입한다.
23일 방송되는 ENA '필드마블' 7회에서는 3라운드 후반부를 이어가는 스타 플레이어들과 프로들의 치열한 두뇌 게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소이현의 '15년 지기'이자 매니저 박상석은 달라진 골프 실력을 선보이기 위해 나선다.
필드 위의 보드게임 '필드마블'은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배우 소이현이 매니저의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해 특훈에 돌입한다.
23일 방송되는 ENA ‘필드마블’ 7회에서는 3라운드 후반부를 이어가는 스타 플레이어들과 프로들의 치열한 두뇌 게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소이현의 ‘15년 지기’이자 매니저 박상석은 달라진 골프 실력을 선보이기 위해 나선다. 앞서 박상석은 긴장한 모습으로 다소 아쉬운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소이현은 샷을 앞둔 박상석에게 “이거 못 치면 회사에서 나가는 것이다”라고 농담하며 특훈에 나선다. 박상석은 “이 자리가 이렇게 힘든 자리인 줄 몰랐다”고 토로하고, 소이현은 “끝나고 소주 한 잔 하자”며 격려해 ‘찐친’임을 입증한다.
지난주에 이어 박호산은 ‘열정 만렙’의 모습을 보인다. 이특은 “박호산 씨가 영화 촬영장에서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다니는데, 드디어 그것을 뺐다. 경기에 집중하겠다는 뜻”이라 말했고, 박호산은 “찬 줄 알았다”며 ‘애착 이어폰’까지 놓치게 한 열정을 자랑한다. 이에 같은 팀 하수호는 “같은 팀인데 무서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EXID 혜린은 “명랑 골프를 친다고 하지 않았냐”고 박호산을 놀렸고, 진지한 분위기에 “우리 다큐냐”면서 “입이 근질근질해 죽겠다.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 다들 눈을 너무 무섭게 뜬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혜린은 입담뿐만 아니라 성장한 실력을 자랑하며 ‘숏게임 강자’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성장 캐릭터도 등장한다. 계속해서 ‘골프 허당’의 귀여운 모습을 보였던 위너 김진우는 분신처럼 골프채를 들고 다니며, 쉴 틈 없이 이미지 프로의 레슨을 받는 등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드디어 김진우의 노력이 빛을 발할지, 어떤 달라진 모습을 보일지 ‘필드마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필드 위의 보드게임 ‘필드마블’은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서머퀸’ 효린의 백리스 패션…“일상이었더라”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김준호♥김지민, 신혼집 계약설에 사실무근
- 박나래, 양세형과 개그맨 커플 될까…“양세형과 결혼한다면 대한민국 탑 가능”
- [단독] ‘넷플릭스 상금 3억 날린’ 오킹, 명예훼손 고소한 제작사 무혐의 판정…역고소 당하나?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