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전소영, BH엔터와 전속계약…이병헌·한지민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엔터테인먼트가 신예 전소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23일 "내일이 기대되는 배우 전소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자신만의 색을 지닌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예술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전소영은 여러 단편 영화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기본기를 다져온 것은 물론, 연기에 대해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을 가진 준비된 신예다.
배우로서 본격적인 첫 걸음을 뗀 전소영은 캐스팅 소식도 함께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H엔터테인먼트는 23일 “내일이 기대되는 배우 전소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자신만의 색을 지닌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로서 본격적인 첫 걸음을 뗀 전소영은 캐스팅 소식도 함께 알렸다. 전소영은 영화 ‘조제’, ‘더 테이블’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의 신작 ‘낮과 밤은 서로에게’(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금새록, 김고은, 김시아, 박보영, 박서경, 박성훈, 박유림, 박지후, 박진영,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장동윤, 정우, 정채연, 조복래, 조혜정, 주종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이 소속된 배우 전문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문 없어 비닐 붙여 운전"…억대 외제차 차주, 무슨 사연?
- 인력 없이 에어매트 폈다가 2명 사망…행안부 장관도 ‘답답’
- "피투성인데 응급실 22곳 거절"..."강남 성형외과는 그렇게 많은데"
- “죄 없는 사람 다친다”…차 안에서 양산 쓴 운전자 공분
- 다낭서 오토바이 타다 45인승 버스에 깔린 한국 여성 '구사일생'
- “손흥민 활약, 이젠 과거형” 英 매체, 선발 제외 주장
- 日 전역에 울린 한국어 교가.. 교토국제고, 고시엔 첫 우승
- '살빼는 약' 만병통치약 급부상, 제약업계 '태풍의 눈'[불로장생이 뜬다-비만]①
- "꼬마가 집회 노래를".. 시위에 앞뒷문 꽉 닫는 어린이집[르포]
- 박항서 감독,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 수상..."한국인 감독 대신해 상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