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아름다움 그 자체 웨딩화보 "내 인생의 가장 큰 확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이 박위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23일 송지은은 "제 인생에 가장 큰 확신이였던 오빠와의 동행. 그 출발선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내딛는 과정 속에서도 사랑은 많은 것을 치유하고 온전하게 했습니다"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송지은과 박위 커플은 웨딩화보를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이 박위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23일 송지은은 "제 인생에 가장 큰 확신이였던 오빠와의 동행. 그 출발선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내딛는 과정 속에서도 사랑은 많은 것을 치유하고 온전하게 했습니다"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어 "이제는 저희가 받은 사랑을 전하고 흘려 보내는 작은 교회가 되어보려 합니다. 그 첫걸음에 따뜻한 축하를 더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송지은과 박위 커플은 웨딩화보를 찍었다. 서로를 향한 사랑스러운 눈빛은 물론 선남선녀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웃는 모습이 닮아가는 송지은과 박위 커플은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가 떠나질 않고 있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 커플은 오는 10월 9일 야외결혼식을 올린다. 현재 박위의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결혼 준비과정을 공개하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한 프러포즈 영상에서 박위는 꽃다발과 함께 목걸이, 손편지를 건냈고, 송지은은 "내 대답은 당연히 Yes"라며 눈물을 흘렸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