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FC, 25일 수원전 제대로 준비한다! 팬들과 '하프타임 계주 이벤트' 진행…과거 향기 물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이랜드 FC(이하 서울 이랜드)가 오는 25일(일) 오후 7시 목동운동장에서 열리는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28라운드 홈경기에서 팬들과 함께 '하프타임 계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주는 경기장을 가로지르는 2인 1조 이어달리기 방식으로 진행되며, 서울 이랜드 팬 및 공식 마스코트 레울·레냥 등 총 4팀이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서울 이랜드 FC(이하 서울 이랜드)가 오는 25일(일) 오후 7시 목동운동장에서 열리는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28라운드 홈경기에서 팬들과 함께 '하프타임 계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거 K리그 올스타전을 떠올리게 하는 행사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계주는 경기장을 가로지르는 2인 1조 이어달리기 방식으로 진행되며, 서울 이랜드 팬 및 공식 마스코트 레울·레냥 등 총 4팀이 참가한다. '뉴발란스 브랜드 데이'인 만큼 바톤 대신 뉴발란스 운동화 박스를 들고 달리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이랜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뉴발란스 운동화를 소지했으며, 구단 및 뉴발란스와 추억을 공유한 팬 중 참가자를 모집했고 최종적으로 ▲'직관 승리 요정' 20대 여성 친구 조, ▲'서울 이랜드 FC와 동갑'(2014년생)인 어린이 팬이 포함된 부자 조, ▲축구와 달리기가 취미인 부부 조 3팀이 선발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뉴발란스 반팔 티셔츠가 제공되며, 우승 팀에게는 단거리 및 템포 런 훈련에 적합한 뉴발란스 러닝화 '퓨어셀 레벨 V4'를 증정한다. 시상식은 행사 직후 열린다.
서울 이랜드 관계자는 "뉴발란스 브랜드 데이를 맞아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중한 사람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 이랜드는 이번 경기 뉴발란스 후원 10주년을 기념해 올 시즌 최초로 장내 트랙을 개방하고, 러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콘셉트의 대대적인 브랜드 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서울 이랜드 FC 제공
- 각기 다양한 사연 지닌 4개 조 참가해 하프타임 이어달리기 진행
- 우승 팀에 뉴발란스 러닝화 '퓨어셀 레벨 V4' 증정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침내! 김태균 넘고 이승엽 잡았다...'역대 최강 21세' 김도영, 27년만의 새역사 한걸음 남았다
- 43년 KBO 역사 최초 '국내 타자 32-32' 김도영, 40-40클럽 가입도 마냥 꿈은 아니다
- '충격! 김민재, 주전 밀릴 뻔했다'... 콤파니, 사실 더 리흐트 잔류 원한 상황→''뮌헨이 모두의 의
- 토트넘, 10년 헌신 와르르...'亞컵 이후 겨우 5골, 손흥민은 방출 대상'→'19세 유망주로 대체해야'
- 이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타율 0.625' 천적 김도영 만나는 하트, 23일 만에 복귀전 쉽지 않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