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줄에 묶어 오토바이로 끌고 간 '잔인한' 남편,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에서 한 남성이 오토바이에 줄을 묶어 아내를 끌고 가는 모습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현지 매체 인디아투데이와 자그란 뉴스에 따르면, 인도 라자스탄주의 나가우르 지역에서 한 여성이 다리가 줄에 묶인 채 오토바이를 탄 남편에 의해 끌려가는 영상이 최근 공개됐다.
경찰 조사 결과, 아내가 여동생을 만나러 가겠다고 줄곧 요구하자 남편이 반대하며 오토바이 뒤에 묶어 끌고 간 것으로 드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장종호 기자] 인도에서 한 남성이 오토바이에 줄을 묶어 아내를 끌고 가는 모습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현지 매체 인디아투데이와 자그란 뉴스에 따르면, 인도 라자스탄주의 나가우르 지역에서 한 여성이 다리가 줄에 묶인 채 오토바이를 탄 남편에 의해 끌려가는 영상이 최근 공개됐다. 잔인한 범행은 지난달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여성은 구타를 당한 뒤 도와달라고 소리치며 끌려갔다고 마을 주민들은 전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의 신고로 남편인 프레마람 메그왈(32)은 12일(현지시각) 경찰에 체포됐다.
경찰 조사 결과, 아내가 여동생을 만나러 가겠다고 줄곧 요구하자 남편이 반대하며 오토바이 뒤에 묶어 끌고 간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알코올 중독자이자 의처증을 갖고 있는 그는 평소 아내를 폭행해 왔으며, 아내가 마을의 누구와도 대화를 하지 못하도록 했다.
현재 친척 집에 머물고 있는 아내는 부상을 회복 중이며 피해 사실을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남편을 구속하고 추가 조사를 거쳐 재판에 넘길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