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최종현 대표의원, 김동연 지사 접견···협치 다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수원7)이 23일 도의회 교섭단체 대표의원실을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접견하고 협치를 다짐했다.
김 지사는 최 대표의원을 비롯한 민주당 의원들과 함께 손을 맞잡고 소통을 강조했다.
이에 대해 최 대표의원은 "민주당의 가치실현을 위해서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자"면서 "도정의 성공을 위해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도 지사님과 함께 하겠다"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수원7)이 23일 도의회 교섭단체 대표의원실을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접견하고 협치를 다짐했다.
민주당에 따르면 이날 최 대표의원 취임 이후 김 지사의 첫 번째 방문에는 이용욱 총괄수석(파주3), 명재성 정무수석(고양5), 신미숙 기획수석(화성4), 고은정 경제노동위원장(고양10) 등이 함께 자리해 환영했다.
김 지사는 최 대표의원을 비롯한 민주당 의원들과 함께 손을 맞잡고 소통을 강조했다.
김 지사는 “원활한 도정을 위해서는 의회의 협력이 필수”라며 “의회와의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의회에서도 도와 함께 머리를 맞대 도민을 위한 도정을 펼치자”고 부탁했다.
이에 대해 최 대표의원은 “민주당의 가치실현을 위해서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자”면서 “도정의 성공을 위해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도 지사님과 함께 하겠다”고 화답했다.
수원=손대선 기자 sds11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스타에 사진 하나 올렸을 뿐인데…'억' 소리 나는 블랙핑크의 수익
- 임영웅, 영화관 등장에 영웅시대 '들썩'…스타디움 입성 '영웅시대 덕분'
- 수류탄 떨어지는 줄 알고 숨었는데…우크라 드론에 '따봉' 날린 러 병사, 무슨 일?
- '홍상수 품에 쏙 안긴 김민희 입은 순백색 드레스 어디 제품?'…영화제 패션도 '화제'
- 떠들썩했던 '이선균 사건 수사' 사실상 마무리…관련자 11 중 5명만 檢 송치
- 오타니, 40홈런-40도루까지 1개씩 남아
- '송혜교와 선행' 서경덕 교수, 살해 협박 받았다…경찰 수사 착수
- '스캠 코인 논란' 오킹, 말 한마디에 '더 인플루언서' 상금 3억원까지 '물거품'
- ''히어로' 임영웅, 에이리언까지 제쳤다'…개봉 D-7 콘서트 실황 영화 '예매율 압도적 1위'
- '작심 발언' 안세영 '만남 거절했다'…배드민턴협회 조사 불응한 이유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