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하 “이민호와 꽁냥거림은 끝났다, 부모로서 더 깊어져” (파친코2)[EN:인터뷰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하가 '파친코' 시즌2를 준비하며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8월 2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Apple TV+'파친코2' 이민호, 김민하 페어인터뷰가 진행됐다.
'파친코' 시즌1에서 선자(김민하)는 한수(이민호)와의 만남으로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뀌었으나, 스스로에게 떳떳한 삶을 살기 위해 고향과 어머니를 떠나 남편 이삭(노상현)과 함께 낯선 오사카에 정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김민하가 '파친코' 시즌2를 준비하며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8월 2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Apple TV+'파친코2' 이민호, 김민하 페어인터뷰가 진행됐다.
‘파친코’ 시즌1에서 선자(김민하)는 한수(이민호)와의 만남으로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뀌었으나, 스스로에게 떳떳한 삶을 살기 위해 고향과 어머니를 떠나 남편 이삭(노상현)과 함께 낯선 오사카에 정착했다. 모든 게 괜찮아질 것만 같았던 선자 앞에, 또 한 번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치며 ‘파친코’ 시즌1은 막을 내렸다.
김민하는 "시즌1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이삭이 체포되고 나서 가장으로서 삶이 시작되고 끝난다. 그 뒤로 7년이 지난다. 7년 동안 선자의 삶을 그려내는 작업을 많이 했다"며 선자의 성장, 가족의 관계성이 관전 포인트라 밝혔다.
김민하는 시즌2에서 선자와 한수 관계가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다 예고했다. 김민하는 "단순히 로맨스, 꽁냥꽁냥거리는 건 시즌1에서 끝난 것 같다. 선자와 한수도 어쨌든 부모지 않나. 대화 양상도 많이 달라지고 뭐라고 설명할 수 없는 관계다"고 이야기했다.
김민하는 이민호와 호흡하며 인상적이었던 순간에 대해 "오래된 친구처럼 대화를 나누는 게 있다. 울컥하고 너무 좋았다. 촬영 당시에 비가 내렸었는데 그때 엄청 크고 미묘한 힘을 받았다. '결국에는 이렇게 되는 거구나' 하는 느낌이 있었다. 민호 배우님의 토론토 마지막 촬영이었기도 해서 되게 아련했었다"고 회상했다.
한편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지난 2022년 공개된 시즌1은 가장 한국적인 이야기로 전 세계 평단과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극찬을 받았다.
2년 만에 돌아온 시즌2에서는 시즌1로부터 7년이 지난 1945년 오사카를 시작으로, 2차 세계 대전의 위협이 목전에 다가온 상황에서도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선자’(김민하)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파친코2'는 23일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10월 11일까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성유리, 박기웅 전시회서 밝은 미소 포착...남편 사기 불구속 기소 속 근황
- 서동주, 이혼 이유 고백하며 “前남편에 미안” 남친 언급+재혼 의사(라스)[어제TV]
- 프러포즈 받은 양정아, 김승수와 교복 데이트 인증 “언제 날 잡아?” 황신혜도 과몰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