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비긴즈 '각성 직업'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23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캐릭터 성장 콘텐츠 '각성 직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각성 직업은 기존 2차 직업이 가진 성장의 한계를 확장하고 전투 콘텐츠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준비했으며 2차 직업 레벨 50 달성 후 별도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전직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그라비티는 23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캐릭터 성장 콘텐츠 '각성 직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각성 직업은 기존 2차 직업이 가진 성장의 한계를 확장하고 전투 콘텐츠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준비했으며 2차 직업 레벨 50 달성 후 별도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전직 가능하다. 직업 종류는 웨펀 마스터, 가디언, 스카우터, 코만도, 스펠 마스터, 크리에이터, 퓨리 파이터, 프로핏 총 8종으로 전직 시 성장시킬 수 있는 직업 레벨이 55까지로 증가한다.
각성 직업의 스킬들은 2차 직업 스킬 중 일부를 선행 스킬로 익혀야 배울 수 있다. 던전, 필드 보스 토벌, 발할라 쟁탈전과 같은 수동 조작 비중이 높은 플레이 콘텐츠에서 능력을 발휘할 것으로 사측은 예측했다.
23일 점검 후부터 10월 23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계정 생성 시 10레벨마다 영웅 등급 장비, 전설 카드 등 성장 지원 보상을 제공한다. 직업 레벨 51 달성 시에는 코스튬 티켓 3000장, 합성용 전설 카드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서는 채광 시 '힘이 잠재 된 파편'을 얻을 수 있으며 수량에 따라 여러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23일 점검 후부터 9월 25일까지 다가오는 명절 기념 추석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게임 출석 시 최대 28일까지 매일 제니, 영웅 카드, 카드 뽑기 티켓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모듬 송편'을 수집하면 보상으로 교환해준다.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필드 보스 '배고픈 예술가 메틀러'를 토벌하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망가져버린 바이올린'을 준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