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거기서 나와? 서울 N타워에 등장한 초대형 벨리곰 ‘까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이 내달 1일까지 서울의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에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한다고 23일 밝혔다.
N서울타워 T1층 야외광장의 행사장에는 10m 크기의 대형 벨리곰이 등장했다.
벨리곰은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인 '스마일위러브'를 안고 있다.
팝업 매장에서는 쿠션 인형, 홈 슬리퍼, 우산 등 협업 상품 10여 종을 비롯해 60여 종의 벨리곰 상품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롯데홈쇼핑이 내달 1일까지 서울의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에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한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도 운영한다.
N서울타워 T1층 야외광장의 행사장에는 10m 크기의 대형 벨리곰이 등장했다. 벨리곰은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인 ‘스마일위러브’를 안고 있다. 행사장 곳곳에는 2m짜리 벨리곰 조형물이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행사는 위글위글과 함께 진행하는 릴레이 전시의 출발점이다. 팝업 매장에서는 쿠션 인형, 홈 슬리퍼, 우산 등 협업 상품 10여 종을 비롯해 60여 종의 벨리곰 상품을 판매한다. 스탬프 투어(도장 찍기 여행), 신발 던지기, 투호 놀이 등 체험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
내달에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 전시를 이어간다.
한편 벨리곰은 2018년 롯데홈쇼핑이 개발한 분홍색 곰 캐릭터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 수는 170만명을 넘어섰다. 100여 종의 굿즈도 출시됐다. 현재까지 누적 지식재산권(IP) 사업 매출은 200억원을 웃돈다.
지난 13일에는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상설 체험시설 ‘벨리곰 미스터리 맨션’을 선보였다. 개장 일주일 만에 방문객이 2000명이 넘어섰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쿠터 음주 운전' BTS 슈가 23일 경찰조사 받는다…퇴근 후 용산서 출석
- "1살한테 술먹여" 애 7명 낳은 30대 부모…쓰레기집서 술판 벌이며 학대한 결과
- 현영, 성형한 코 상태 심각…"보형물 비쳐, 윈터 스타일로 바꾸고파"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임영웅 영화, 더욱 디테일해지고 풍성하다[서병기 연예톡톡]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극장 나라도 안간다. 내려라" 최민식 일침에…CGV 반값 티켓 내놓았다
- “정자 기증은 내 의무”…‘재산 24조’ 억만장자 “내 정자 50만원, 자녀 100명 넘어”
- 함소원, 이혼 후 계획…"돈은 쓸만큼은 있다, 딸과 행복 우선"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