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미니어처 아트작가전 ‘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니어처 아트라는 새로운 예술 장르를 알리기 위해 시작한 전시회가 올해로 네 번째를 맞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온라인 게임 기획과 디자인팀을 이끌었던 '오중석 작가'의 펑크 스타일의 작품 'WEIRD PUNK'는 물론, 어릴적부터 작가의 상상력으로 써오던 SF를 입체화 시킨 작업들을 정크들을 조합해 만들어 가는 '키트배싱' 기법으로 제작한 작품들이 함께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니어처 아트라는 새로운 예술 장르를 알리기 위해 시작한 전시회가 올해로 네 번째를 맞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온라인 게임 기획과 디자인팀을 이끌었던 ‘오중석 작가’의 펑크 스타일의 작품 ‘WEIRD PUNK’는 물론, 어릴적부터 작가의 상상력으로 써오던 SF를 입체화 시킨 작업들을 정크들을 조합해 만들어 가는 ‘키트배싱’ 기법으로 제작한 작품들이 함께 전시된다.
첫 회부터 매년 꾸준히 출품해 온 김상호 작가의 작품들, 한국모형협회장 강신금 작가의 작품들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일산 에코락갤러리에서 9월 3일까지 열린다.
■ 전시기간 : 2024. 08.22~ 2024. 09.03
■ 관람시간 : 평일, 주말 11:00 ~ 19:00
■ 전시장소 : 에코樂갤러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송로 20 2층 에코락갤러리)
임승범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살았던 138억 하와이 저택 내부 공개…“관리비만 700만원”
- 손연재, ‘9살 연상’ 남편 얼굴 첫 공개…결혼 2주년 자축
- 딸 성추행 당하자 “마을금고 폭파” 부탄가스 들고 쫓아간 50대父
- 김신영 “공황장애 심해 인지행동치료까지 받아”…안타까운 고백
- 10대 강간·성 착취물 만든 40대 “자녀가 다섯” 선처 호소
- 최민식 저격한 교수 “강남좌파의 위선, 한심해서 한 소리”
- “근육 섹시해”…일본 女육상선수 사진에 열도가 들썩
- ‘46세’ 몸매 맞아? 비키니 입은 채정안, 갈비뼈까지 드러난 군살 하나 없는 자태
- 임현식, 농약 흡입 사고 고백…“이송 중 의식 잃어”
- 명품점에 1억 들고 간 고객, 2시간 걸려 돈 다 세자 ‘안 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