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스토어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보락은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로보락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6층에서 오는 10월 24일까지 약 두 달 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4년 플래그십 모델 'S8 맥스V 울트라'를 포함한 로보락의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로보락은 지난 7월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며 브랜드 체험 공간을 확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보락은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로보락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6층에서 오는 10월 24일까지 약 두 달 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4년 플래그십 모델 'S8 맥스V 울트라'를 포함한 로보락의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판매 제품은 △S8 맥스V 울트라 일반형, 직배수 스테이션 △S8 맥스 울트라 △S8 플러스 △로보락 S8 △큐레보 프로 △Q8 맥스 플러스 등 로봇청소기 6종과 △플렉시 프로 △플렉시 라이트 △다이애드 프로 △다이애드 프로 콤보 등 습건식 무선청소기 4종을 포함해 총 10종이다.
로보락은 지난 7월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며 브랜드 체험 공간을 확대하고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피머니 물린 사람들 교통카드로 달려갔다
- 히터 대신 '발열체' 쓰니 주행거리 20%↑…차세대 제네시스 진화
- 티맥스그룹, 2년 만에 완전체로 재출범...티맥스소프트 재인수 마무리
- 신성이엔지, 161억 규모 산단 태양광 발전설비 수주
- BMW코리아, 전기차 안전 가이드 배포…“100% 완충해도 안전”
- 라온텍, IMID서 XR용 시선추적 가변해상도 발표
- 한전, '변전소 증설·옥내화 불허' 하남시에 행정소송 등 총력대응
- 日로 가는 태풍 '산산'…한반도 폭염 몰아낼까?
- 무신사 스탠다드, 누적 방문객 1000만명 돌파…“연내 해외 진출 고려”
- 당근, 숏폼서 '걸어서 10분' 기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