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테 빽가 "강도 잡았다...'용감한 시민상'도 받아"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테 빽가가 고등학생 때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빽가는 학교에서 유명했냐는 질문에 "저 학교에서 춤 잘 추는 걸로 유명했고, 제가 고등학교 때 강도 잡아서 용감한 시민상 받고 그래서 좀 유명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빽가가 속한 그룹 코요테는 1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신지는 22일 '신곡 녹음 끝'이라는 글과 함께 코요테(김종민, 빽가, 신지) 완전체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코요테 빽가가 고등학생 때 일화를 공개했다.
2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빽가가 스페셜 DJ를 맡아 방송을 진행했다.
한 청취자는 본인이 빽가와 서울공고 동창이라며 "넌 날 몰라도 난 널 알아"라고 사연을 전했다. 빽가는 "그래도 반갑다"며 청취자에게 인사했다.
이어 빽가는 학교에서 유명했냐는 질문에 "저 학교에서 춤 잘 추는 걸로 유명했고, 제가 고등학교 때 강도 잡아서 용감한 시민상 받고 그래서 좀 유명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빽가는 "또 저희 학교가 축구부가 유명했다. 안정환 선배님도 저희 학교고, 이홍렬 선배님도 우리 학교다. 제가 저희 학교 100회 졸업생이다. 역사와 전통을 가진 학교"라고 설명했다.
한편, 빽가가 속한 그룹 코요테는 1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신지는 22일 '신곡 녹음 끝'이라는 글과 함께 코요테(김종민, 빽가, 신지) 완전체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코요테는 지난해 7월 '바람'을 발매해 멜론 HOT 100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국민 그룹의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최근 '2024 미국 투어'로 LA(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시애틀을 순회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그룹 코요테가 올 하반기 어떤 곡으로 사랑받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코요테는 1998년 12월 9일에 3인조 혼성그룹으로 데뷔, '실연', '순정', '비몽'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최근 김종민이 연애 근황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7월 MBC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전현무가 “종민이와 함께 아는 형이 있는데 그분에게 들었다 여자친구의 이름, 얼굴, 나이, 직업 다 이야기해서 알고 있다 오픈해라. 결혼 전제로 진지한 만남 같더라”라고 말하자, 김종민은 당황하면서도 "난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라고 답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인 바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신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살 마돈나, 36살 연하와 헤어진 뒤 '38살 연하'와 열애설 [할리웃통신]
- 정한용 "과거 충주시장 출마 제안 받아... 아내 만류로 포기" ('같이 삽시다')
- 현영, 20년 전 코 성형 후 현재 상태? "보형물 비쳐, 재수술 해야 할 듯" (누나누나의)
- 박나래 "학창시절 데이트? NO...얼굴 고치고 첫 남친 사귀어" (홈즈)
- 태민 "비만 오면 몸 아파" 고백...비 "왼쪽 무릎 연골 없어" 고충 공감 (시즌비시즌) [종합]
- 전현무 "역도 중계, 내가 하니 3사 중계…오프닝 멘트 찢었다" (갓경규) [종합]
- 장윤주, 알고 보니 건물주였네 "연예인 많은 동네에 위치, 시세차익 3배 노려"
- 박칼린 "18살 연하 최재림, 열애설 나자 그냥 만나자고... 정말 매일 만나"('라스')
- "패륜 아니냐"…강자 부부, 母에 욕설·자폐 두 아들 두고 대립 (결혼지옥) [종합]
- NRG 이성진, 아빠 됐다 "드디어 뽁뽁이 만나...새로운 인생 시작"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