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용산구에 신혼집 마련?.."사실무근, 최근 집 산 적도 없어"[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3일 "김준호가 신혼집을 계약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며 "최근 부동산 매매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김준호가 김지민과 내년 결혼을 앞두고 함께 살 신혼집을 서울 용산구 소재 주상복합 아파트를 신혼집으로 계약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공개연애 중인 김지민과 살 신혼집 계약했다는 보도를 부인했다,
김준호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3일 "김준호가 신혼집을 계약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며 "최근 부동산 매매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김준호가 김지민과 내년 결혼을 앞두고 함께 살 신혼집을 서울 용산구 소재 주상복합 아파트를 신혼집으로 계약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해당 사실을 빠르게 부인했다.
앞서 김준호는 전날인 22일 채널S 새 예능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3' 기자간담회에서 김지민과 결혼 계획을 밝혔다. 이날 김준호는 "제가 하는 프로그램이 '돌싱포맨'과 '미운 우리 새끼'인데, 둘 다 결혼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프로그램이다. 이게 한 3~4년 정도 쌓이니까 많은 분들이 피곤해 하시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체코 촬영을 다녀온 뒤에 지민이한테 '나중에 결혼하면 하와이 말고 유럽 쪽으로 가자'고 했다. 아마 내년 정도에는 결혼을 하지 않을까 싶다. 저도 지친다. 재작년, 작년에도 이야기했지만 이건 진짜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준호와 김지민은 코미디언 커플로, 지난 2022년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김준호는 1975년생, 김지민은 1984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9살이다. 두 사람은 다수의 예능에 출연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SC이슈]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