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화관 등장에 영웅시대 '들썩'···스타디움 입성 "영웅시대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2일 임영웅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홍보를 위한 무대인사 행사에 등장한다는 소식에 영웅시대가 몰려왔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임영웅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쳤던 공연을 담은 실황 영화로 오는 28일 CGV에서 단독 개봉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전부터 예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장기 흥행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무대인사를 위해 영화관을 방문했다.
지난 22일 임영웅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홍보를 위한 무대인사 행사에 등장한다는 소식에 영웅시대가 몰려왔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임영웅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쳤던 공연을 담은 실황 영화로 오는 28일 CGV에서 단독 개봉 예정이다.
시사회 이후 이어진 무대인사에서 임영웅은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가수로서 스타디움에 입성한다는 것이 영광스럽고 상상하기 힘들다"라며 "영웅시대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영화 속에 담긴 자신의 공연에 대해 회상하기도 했다. 그는 "많은 객석을 채울 수 있을까 걱정도 했지만 다행히 영웅시대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전부터 예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장기 흥행을 예고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토리' 여고시절로 돌아간 120분 [정지은의 리뷰+]
- '데드풀과 울버린' 이 조합 찬성이요…마블 최강 콤비 탄생 [정지은의 리뷰+]
- '형이 원했던 것' 故 이선균 주연 '탈출' 개봉 비하인드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이제훈의 사투, 구교환의 개성만 빛난 '탈주' [정지은의 리뷰+]
- 넷플 구독료, '돌풍'엔 아깝지 않아요 [정지은의 리뷰+]
- B급 만들려다 B+급이 나왔네 '핸섬가이즈' [정지은의 리뷰+]
- '탈출' 故 이선균 연기는 인정하나…호불호 갈릴 재난 스릴러 [정지은의 리뷰+]
- 영탁부터 이준호까지…여름 극장가는 콘서트로 '들썩'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리볼버' 무채색의 전도연은 '환영', 빈약한 서사는 '영' [정지은의 리뷰+]
- '인사이드 아웃2'에 극장은 눈물바다…3편 나올지도 [정지은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