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티켓 파워, 극장에서도…영화 예매량 10만 돌파

김지혜 2024. 8. 23.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공연장을 넘어 극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는 28일 개봉하는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예매량 10만 장을 돌파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공연장을 넘어 극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는 28일 개봉하는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예매량 10만 장을 돌파했다. CGV 단독 개봉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폭발적인 열기다.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이다. 공연 안팎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낳았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과 함께,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이 포함된 풍성한 콘텐츠가 담겼다.

임영웅의 인기는 콘서트때 '피켓팅'('피터지는 티켓팅'의 줄임말)으로도 확인된 바 있다. 그 열기는 극장으로도 이어져 이번 영화의 흥행 기록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2023년 3월에 개봉한 임영웅의 공연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5만 명을 모았다. 약 1년 5개월 만에 돌아오는 새로운 실황 영화는 이 기록을 넘을 기세로 예매율 호조를 보이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시사회에 참석해 "가수로서 스타디움에 입성한다는 것이 정말 영광스러운 일인데, 이런 꿈의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영웅시대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영화를 통해 전달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무대 장치나 연출 등 스케일이 정말 큰 공연이었는데, 무대 뒤에서 준비하는 과정을 영화에 담아 함께 보여드리면 보시는 분들이 더욱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영화를 통해 콘서트에 오지 못하신 분들이 콘서트의 감동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영화를 준비했다"라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소개했다.

양일간 10만 명을 동원했던 콘서트 당시를 회상한 임영웅은 "첫째 날은 처음 공연을 올리는 날이라 머릿속이 하얬다. 준비했던 것을 잘 보여드리고 싶었고 떨리고 긴장됐다. 하지만 공연을 하면서 점차 가족들과 함께하는 것처럼 편안한 느낌이 들었고, 둘째 날은 비가 왔는데 정말 좋은 타이밍에 특수효과처럼 와준 덕분에 더 좋은 무대를 연출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영화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당부한 임영웅은 언론시사회의 무대인사를 마친 후, 콘서트에 함께했던 제작진과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를 위해 고생한 스태프를 초청하는 시사회를 직접 준비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언론시사회를 통해 호평을 끌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