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측 "신혼집 계약 사실무근…최근 집 산 적도 없어"[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김지민과 살 신혼집을 계약했다는 보도를 부인했다.
김준호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3일 이데일리에 "신혼집을 계약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최근 집을 매입한 적도 없다"고 전했다.
이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김준호, 김지민이 결혼 후 함께 살 신혼집 계약을 최근 마쳤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신혼집을 계약한 것도 아니고, 두 사람이 최근 집을 매입한 적도 없다고 이를 부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3일 이데일리에 “신혼집을 계약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최근 집을 매입한 적도 없다”고 전했다.
이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김준호, 김지민이 결혼 후 함께 살 신혼집 계약을 최근 마쳤다고 보도했다. 서울 용산구 소재 주상복합 아파트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신혼집을 계약한 것도 아니고, 두 사람이 최근 집을 매입한 적도 없다고 이를 부인했다.
김준호, 김지민은 2022년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다수 방송을 통해 꾸준히 결혼 이야기가 오가고 있으며, 지난 22일 열린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 기자간담회에서 김준호는 “내년 정도에는 (결혼을)하지 않을까”라고 직접적으로 결혼을 언급하기도 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문 없어 비닐 붙여 운전"…억대 외제차 차주, 무슨 사연?
- 인력 없이 에어매트 폈다가 2명 사망…행안부 장관도 ‘답답’
- "피투성인데 응급실 22곳 거절"..."강남 성형외과는 그렇게 많은데"
- “죄 없는 사람 다친다”…차 안에서 양산 쓴 운전자 공분
- 다낭서 오토바이 타다 45인승 버스에 깔린 한국 여성 '구사일생'
- “손흥민 활약, 이젠 과거형” 英 매체, 선발 제외 주장
- 日 전역에 울린 한국어 교가.. 교토국제고, 고시엔 첫 우승
- '살빼는 약' 만병통치약 급부상, 제약업계 '태풍의 눈'[불로장생이 뜬다-비만]①
- "꼬마가 집회 노래를".. 시위에 앞뒷문 꽉 닫는 어린이집[르포]
- 박항서 감독,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 수상..."한국인 감독 대신해 상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