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맞아? 아동모델 뺨치는 어린시절 “환경호르몬이 이렇게 만들어”(맛녀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이 지금과 사뭇 다른 어린 시절 모습을 공개한다.
발랄한 음악에 맞춰 촬영장에 등장한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오프닝을 시작한다.
첫 번째로 공개된 사진은 황제성의 어린 시절로 김해준은 "나는 이런 단어가 떠오른다. '역변' 어릴 때 진짜 예뻤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지금과 사뭇 다른 어린 시절 모습을 공개한다.
8월 23일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THE 맛녀석'에서는 어른이날 특집을 준비, 어린 시절 여유롭지 못한 주머니 사정으로 마음껏 먹지 못했던 돈가스와 부대찌개 먹방을 선보인다.
발랄한 음악에 맞춰 촬영장에 등장한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오프닝을 시작한다.
첫 번째로 공개된 사진은 황제성의 어린 시절로 김해준은 “나는 이런 단어가 떠오른다. ‘역변’ 어릴 때 진짜 예뻤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이에 황제성은 초등학생들을 향해 “환경호르몬 조심해라. 환경호르몬이 날 이렇게 만들었다”며 재치 있게 답해 웃음을 안긴다.
반면 문세윤은 지금과 똑같은 어릴 적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문세윤은 “그때도 뚱뚱했다. 친구들이 돼지라고 했다”며 당시를 회상한다. 김준현의 사진도 공개된다. 황제성은 “애가 억울한 일을 많이 당했다. 입이 나와있다”며 폭소를 터뜨린다. 김준현은 “집에서 자른 머리이다. 냉면 그릇을 대고 잘랐다”고 설명하며 “이때는 안 뚱뚱했다”고 말한다.
마지막 멤버 김해준의 사진은 진짜 말 안 듣게 생긴 아이라는 의견에 멤버들이 전원 공감한다. 문세윤은 “집에 가서 부모님 손잡고 이야기해라 포기하지 않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기고 김해준도 “어릴 때 누가 봐도 나에게 말썽꾸러기라고 했다”라며 순순히 인정한다.
한편, 내 돈 벌어 내가 사 먹기로 추억의 음식을 찾아 떠나는 어른이날 특집은 23일 오후 8시 코미디TV 에서 시청할 수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성유리, 박기웅 전시회서 밝은 미소 포착...남편 사기 불구속 기소 속 근황
- 서동주, 이혼 이유 고백하며 “前남편에 미안” 남친 언급+재혼 의사(라스)[어제TV]
- 프러포즈 받은 양정아, 김승수와 교복 데이트 인증 “언제 날 잡아?” 황신혜도 과몰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