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보스 연습모드 업데이트 실시
‘샤레니안’의 악마 수색병 처치 신규 1인 길드 콘텐츠 공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보스 연습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우, 데미안, 루시드, 윌, 더스크, 진, 힐라에서 최고 난이도 연습모드를 즐길 수 있다. 싱글과 멀티 보스가 모두 존재하는 콘텐츠에는 각 모드별 연습모드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입장 시간 및 입장 횟수, 클리어 횟수 제한이 없는 충분한 연습 기회를 제공한다. 입장 페이지, 대기방 혹은 전투 진행 중 별도의 연습모드 전용 버프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신규 길드 콘텐츠 ‘샤레니안의 비밀 창고’를 추가했다. 3번의 웨이브 동안 비밀 창고에 나타나는 샤레니안의 악마 수색병들을 처치하고, 유산을 수호하는 석상의 체력을 1 이상으로 유지한 채 3개의 웨이브를 모두 버텨내면 던전 레벨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7월 선보였던 두 번째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의 전용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26일까지 일일 미션을 완수하면 경험치 보상을 제공하며, 미션 보상 획득 횟수에 맞춰 증가하는 보너스 단계에 따라 추가 경험치 보상을 선물한다. 또, 매일 3개씩 추가로 제공되는 오늘의 콘텐츠 미션을 완료하면 보라 경험치 증가권 Lv.2 (15분), 경험의 코어 젬스톤 등을 얻을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에릴 전용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9월 5일까지 빠른 콘텐츠 이용 시 적립할 수 있는 스탬프를 모으면 특정 단계에서 뱀탕, 자동전투 충전권 (30분)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