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드롬' 극장으로 번진다…공연실황 예매만 1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신드롬이 극장으로 번질 조짐이다.
그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가 개봉을 6일 앞두고 사전예매량만 10만명을 돌파하면서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는 28일 개봉하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이날 오후 3시 기준으로 실시간 예매율 23.6%를 기록, 이 부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신드롬이 극장으로 번질 조짐이다. 그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가 개봉을 6일 앞두고 사전예매량만 10만명을 돌파하면서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는 28일 개봉하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이날 오후 3시 기준으로 실시간 예매율 23.6%를 기록, 이 부문 1위를 달리고 있다. 예매관객수는 10만 6299명이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임영웅의 첫 번째 스타디움 콘서트로 화제를 모은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 실황을 담은 영화다.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감을 살린 공연 실황뿐 아니라 무대 뒤에서 노력했던 1년여 과정을 담았다.
이 영화를 제작한 CJ ENM 측은 "예매가 시작된 이후 전국 '영웅시대'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단체관람·대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개봉 당일 CGV용산아이파크몰 IMAX 상영관과 CGV영등포 IMAX관, ScreenX관 등 주요 특별관이 연이어 매진돼 흥행 조짐을 보인다"고 전했다.
앞서 전날 임영웅은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이 영화 언론시사회·무대인사에서 "가수로서 스타디움에 입성한다는 것이 정말 영광스러운 일인데, 이런 꿈의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영웅시대'에게 감사한 마음을 영화로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무대 장치나 연출 등 스케일이 정말 큰 공연이었는데, 무대 뒤에서 준비하는 과정을 영화에 담아 함께 보여드리면 더욱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영화를 통해 콘서트에 오지 못하신 분들이 콘서트의 감동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영화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볼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진욱 기자 jinu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SNS' 건당 수익만 7억…블랙핑크 1위 리사는 무려…
- "극장값 좀…" 배우 최민식 간절한 요청에 '반값' 화답
- 故서세원 빈소서 '숭구리당당' 춤춘 김정열 비난에 서동주 "오열했다"
- 前남편 서주원 '외도' 의혹 재점화 아옳이 "비난할 마음 없다"
- 탑 '빅뱅' 지우기 왜?…GD·태양에 팬들마저 '차단' 눈살
- 서은우 '마약 부작용' 충격 고백 "2층서 투신…기억 없다"
- '나는 신이다' PD "경찰이 음란물 낙인…대통령 표창 받고도"
- 배우 장신영, 남편 강경준 '불륜' 논란 첫 심경…"터널 같은 날들"
- '하트시그널4' 유이수 학폭 의혹에 "오히려 괴롭힘 당해"[전문]
- "광복절 '보도참사'…KBS 기자들 '부끄럽다' 탄식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