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제3회 군수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3일 청송군파크골프장에서 '제3회 청송군수배 파크골프대회'를성황리에 개최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체육시설 조성, 각종 대회 개최 등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3일 청송군파크골프장에서 ‘제3회 청송군수배 파크골프대회’를성황리에 개최했다.
청송군파크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청송군, 청송군의회, 청송군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저변확대와 체육대회를 통한 군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고자 열렸다.
대회는 시니어부와 읍·면 단체전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청송군 관내 약 3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또 경기 중에는 경품추첨 등의 이벤트가 마련돼 선수들의 사기도 북돋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체육시설 조성, 각종 대회 개최 등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경찰서입니까"…'마약 자수' 래퍼 식케이, 불구속 기소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단독] '비명' 초일회 "'이낙연 정계은퇴' 요구한 사실 전혀 없다"
- '청초한 매력'…신현빈, 독보적인 순백의 아름다움[엔터포커싱]
- 최민식 비판했던 카이스트 교수 "한심해서…전형적인 '강남 좌파' 사고"
- 이원석 검찰총장, '김 여사 무혐의' 승인 가능성
- "이사장이 내 딸 성추행"…새마을금고 건물에 부탄가스 터뜨리려 한 아버지
- "커피 엎질렀으니 다시 만들어 줘" "세탁비 물어내라"…진상 어린이집 원장?
- "술 취한 남자가 쓰레기통으로 내 포르쉐 부숴…추적도 어려운 상황"
- 입사지원서 휴대폰란에 '아이폰12미니'…"문해력 심각" vs "시대가 바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