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 EBTS 협동조합과 이천변 환경정화 '구슬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성주군 성주읍(읍장 배해석)은 23일 EBTS 협동조합 성주지국(지국장 김주형) 조합원 20여명과 이천 산책로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자발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해주신 김주형 성주지국장과 협동조합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성주읍에서도 깨끗한 성주만들기를 위해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 성주읍(읍장 배해석)은 23일 EBTS 협동조합 성주지국(지국장 김주형) 조합원 20여명과 이천 산책로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성산교에서 경산교, 성밖숲 입구까지 약 1㎞ 구간의 이천변 제방 및 산책로 주변의 각종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구슬땀을 흘렸다.
EBTS 협동조합은 일자리 제공 예비사회적 기업으로 장노년층을 중심으로 사회적 취약 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설립됐고 성주지국은 이날 활동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BTS 협동조합 김주형 성주지국장은 “조합원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자발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해주신 김주형 성주지국장과 협동조합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성주읍에서도 깨끗한 성주만들기를 위해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경찰서입니까"…'마약 자수' 래퍼 식케이, 불구속 기소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단독] '비명' 초일회 "'이낙연 정계은퇴' 요구한 사실 전혀 없다"
- '청초한 매력'…신현빈, 독보적인 순백의 아름다움[엔터포커싱]
- 최민식 비판했던 카이스트 교수 "한심해서…전형적인 '강남 좌파' 사고"
- 이원석 검찰총장, '김 여사 무혐의' 승인 가능성
- "이사장이 내 딸 성추행"…새마을금고 건물에 부탄가스 터뜨리려 한 아버지
- "커피 엎질렀으니 다시 만들어 줘" "세탁비 물어내라"…진상 어린이집 원장?
- "술 취한 남자가 쓰레기통으로 내 포르쉐 부숴…추적도 어려운 상황"
- 입사지원서 휴대폰란에 '아이폰12미니'…"문해력 심각" vs "시대가 바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