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어패럴, 2024년 가을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 어패럴이 '모든 순간 새롭기에, 모든 순간 즐거운'을 주제로 2024년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골퍼들의 예측 불가능한 도전에서 오는 골프의 즐거움과 함께할 캘러웨이 어패럴의 가을 컬렉션은 편안한 소재에 포인트 색상을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베스트와 함께 레이어드 한 흡습속건, 고신축 기능성 소재의 플레이어스 티셔츠는 어깨 부분에 캘러웨이 로고를 포인트로 준 에센셜 퍼포먼스 티셔츠로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원하는 골퍼에게 제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퍼들의 예측 불가능한 도전에서 오는 골프의 즐거움과 함께할 캘러웨이 어패럴의 가을 컬렉션은 편안한 소재에 포인트 색상을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공개된 캘러웨이 어패럴의 남성 베스트는 울 혼방 원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가 특징이다. 등판 로고 자가드와 시즌 포인트 컬러인 오렌지색을 사용했다. 포인트 있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베스트와 함께 레이어드 한 흡습속건, 고신축 기능성 소재의 플레이어스 티셔츠는 어깨 부분에 캘러웨이 로고를 포인트로 준 에센셜 퍼포먼스 티셔츠로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원하는 골퍼에게 제격이다. 하의로 선보이는 면 라이크 폴리 소재의 캐주얼 테이퍼드 핏 팬츠는 뒷 포켓 스티치로 디테일한 스타일링과 관리가 용이해 일상과 필드 모두에서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 상의는 선염 TR 소재와 기능성 레이온 폴리 니트가 믹스된 퀼팅 패딩 점퍼로 몸 판에 퀼팅 패딩과 소매 부분에 니트를 믹스해, 가을뿐만 아니라 겨울 초반까지 필드용 아우터로 착용이 가능하다. 패딩 점퍼와 함께 스타일링 된 가을 풀플리츠 스커트는 한쪽 주름 솔리드 기본형으로, 폴리와 레이온 혼방으로 터치가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문 없어 비닐 붙여 운전"…억대 외제차 차주, 무슨 사연?
- 인력 없이 에어매트 폈다가 2명 사망…행안부 장관도 ‘답답’
- "피투성인데 응급실 22곳 거절"..."강남 성형외과는 그렇게 많은데"
- “죄 없는 사람 다친다”…차 안에서 양산 쓴 운전자 공분
- 다낭서 오토바이 타다 45인승 버스에 깔린 한국 여성 '구사일생'
- “손흥민 활약, 이젠 과거형” 英 매체, 선발 제외 주장
- 日 전역에 울린 한국어 교가.. 교토국제고, 고시엔 첫 우승
- '살빼는 약' 만병통치약 급부상, 제약업계 '태풍의 눈'[불로장생이 뜬다-비만]①
- "꼬마가 집회 노래를".. 시위에 앞뒷문 꽉 닫는 어린이집[르포]
- 박항서 감독,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 수상..."한국인 감독 대신해 상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