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청년 정책 문자 알림 서비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완도군은 청년 정책을 문자로 알려주는 '청년 정책 문자 알림 서비스'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군은 '청년 정책 문자 알림 서비스'를 통해 새롭게 시행되는 정책, 공모사업 등의 정보를 청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문자로 제공할 예정이다.
문자 알림 서비스는 전국의 19~49세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은 완도군 누리집-생활 복지-인구 청년-문자 알림 서비스 창에서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후 청년센터 완생 SNS 팔로우하면 기프티콘 지급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완도군은 청년 정책을 문자로 알려주는 ‘청년 정책 문자 알림 서비스’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군은 ‘청년 정책 문자 알림 서비스’를 통해 새롭게 시행되는 정책, 공모사업 등의 정보를 청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문자로 제공할 예정이다.
문자 알림 서비스는 전국의 19~49세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은 완도군 누리집-생활 복지-인구 청년-문자 알림 서비스 창에서 하면 된다.
10월 3일까지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 후 완도 청년센터 완생 SNS(페이스북, 인스타)를 팔로우하면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청년 정책에 대한 관심도 및 참여도 증가로 사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정책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년센터 ‘완생’으로 문의하면 된다.
/완도=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경찰서입니까"…'마약 자수' 래퍼 식케이, 불구속 기소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단독] '비명' 초일회 "'이낙연 정계은퇴' 요구한 사실 전혀 없다"
- '청초한 매력'…신현빈, 독보적인 순백의 아름다움[엔터포커싱]
- 최민식 비판했던 카이스트 교수 "한심해서…전형적인 '강남 좌파' 사고"
- 이원석 검찰총장, '김 여사 무혐의' 승인 가능성
- "이사장이 내 딸 성추행"…새마을금고 건물에 부탄가스 터뜨리려 한 아버지
- "커피 엎질렀으니 다시 만들어 줘" "세탁비 물어내라"…진상 어린이집 원장?
- "술 취한 남자가 쓰레기통으로 내 포르쉐 부숴…추적도 어려운 상황"
- 입사지원서 휴대폰란에 '아이폰12미니'…"문해력 심각" vs "시대가 바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