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정국·뷔의 마지막 제주…'이게 맞아?!', 5회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 그리고 뷔의 제주 여행기, 그 마지막 에피소드가 베일을 벗는다.
디즈니+ 측은 23일 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의 5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민, 정국,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뷔가 함께한 제주 여행의 마지막을 담았다.
'이게 맞아?!'는 지민, 정국의 여행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 그리고 뷔의 제주 여행기, 그 마지막 에피소드가 베일을 벗는다.
디즈니+ 측은 23일 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의 5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민, 정국,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뷔가 함께한 제주 여행의 마지막을 담았다.
예고편 속 세 사람은 가을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날 밤을 맞이한 모습. 밤이 깊어질수록, 재미는 깊어졌다. 지치는 법을 모르는 듯 물놀이를 하기도 했다.
행복한 순간이 포착됐다. 정국이 멤버들을 위해 요리를 해줬고, 지민은 이에 감탄한 듯 놀란 표정을 지었다. 활기찬 에너지와 청춘의 낭만이 그대로 전해졌다.
'이게 맞아?!'는 지민, 정국의 여행기를 그린다.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두 사람이 2023년 군 입대 전 떠난 여정이다. 잊지 못할 추억을 그린다.
'이게 맞아?!' 5회는 오는 29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매주 목요일 1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볼 수 있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