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의 인간화…고윤정, 비현실적 아름다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윤정이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고윤정과 보다나가 함께한 헤어 화보를 공개했다.
고윤정의 완벽한 아름다움이 담긴 화보 영상은 오는 28일 '하퍼스 바자'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또 고윤정의 이번 화보는 하퍼스 바자 9월호와 하퍼스 바자 웹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고윤정이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고윤정과 보다나가 함께한 헤어 화보를 공개했다. S컬 웨이브부터 뿌리 볼륨을 강조한 내추럴 웨이브, 물결 웨이브까지 헤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촬영한 화보는 고윤정의 아름다움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비현실적인 고윤정의 아름다움은 '여신'이라는 말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촬영 당시 플래시가 터질 때마다 스태프들의 '찐' 감탄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고윤정의 완벽한 아름다움이 담긴 화보 영상은 오는 28일 '하퍼스 바자'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또 고윤정의 이번 화보는 하퍼스 바자 9월호와 하퍼스 바자 웹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기 있을까 봐, 점집만 3번 방문"…'미우새' 박지성♥김민지, 결혼 뒷이야기 최초 공개
- '파친코2' 김민하 "모성애 표현 어려웠다…엄마·할머니께 자문"
- 개그우먼 박소영, 5세 연하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열애 중
- "위자료 역대 최대 판결 받아보죠"…'굿파트너' 이혼팀 4인방 완전체 뭉쳤다
- [E포토] 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후 첫 공식 행사에'
- [스브스夜] '과몰입인생사2' 미국판 살인의 추억 '연쇄 살인마 BTK' 30년 만에 검거…"결국엔 잡힌
- '핸섬가이즈'→'문경'→'베테랑2', 배우보다 바쁜 강아지 '복순'
- "아내, 딸이 굉장히 큰 충격"…서경덕 교수, 살해 협박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