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제로베이스원 신보 응원프로모션 ‘지니램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이 오는 26일 컴백을 앞둔 K-팝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을 위해 9일간의 대형 프로모션 '지니램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니램프는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4집 'CINEMA PARADISE' 발매를 기념하여 23일부터 시작되며, 팬들과 함께 신보의 매력을 나누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이 오는 26일 컴백을 앞둔 K-팝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을 위해 9일간의 대형 프로모션 ‘지니램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니램프는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4집 ‘CINEMA PARADISE’ 발매를 기념하여 23일부터 시작되며, 팬들과 함께 신보의 매력을 나누는 자리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보 발매 전후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27일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이 직접 출연한 지니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슬기로운 학급회의’를 공개하여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밖에도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곡의 가사, 고화질 이미지, 멤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인 CD 등 독점 콘텐츠도 팬들에게 제공된다.
이번 ‘지니램프’ 프로모션은 제로베이스원의 새로운 앨범과 그들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문 없어 비닐 붙여 운전"…억대 외제차 차주, 무슨 사연?
- 인력 없이 에어매트 폈다가 2명 사망…행안부 장관도 ‘답답’
- "피투성인데 응급실 22곳 거절"..."강남 성형외과는 그렇게 많은데"
- “죄 없는 사람 다친다”…차 안에서 양산 쓴 운전자 공분
- 다낭서 오토바이 타다 45인승 버스에 깔린 한국 여성 '구사일생'
- “손흥민 활약, 이젠 과거형” 英 매체, 선발 제외 주장
- 日 전역에 울린 한국어 교가.. 교토국제고, 고시엔 첫 우승
- '살빼는 약' 만병통치약 급부상, 제약업계 '태풍의 눈'[불로장생이 뜬다-비만]①
- "꼬마가 집회 노래를".. 시위에 앞뒷문 꽉 닫는 어린이집[르포]
- 박항서 감독,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 수상..."한국인 감독 대신해 상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