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웹툰 '더 그레이트' 오는 31일 단행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웹툰 '더 그레이트'가 단행본으로 출간된다고 24일 밝혔다.
인기에 힘입어 '더 그레이트'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단행본도 제작됐다.
또한 대원씨아이에서 '더 그레이트' 단행본이 총 4권으로 출간될 예정으로, 오는 3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웹툰 완결과 단행본 출간을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더 그레이트' 그랜드 파이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웹툰 '더 그레이트'가 단행본으로 출간된다고 24일 밝혔다.
웹툰 '더 그레이트'는 꿈에 그리던 대기업 면접에 지각한 인생 최악의 날, 운명의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평범하지만 위대한 일상을 살아가게 되는 여자 유보라의 일대기다. 지난해 8월 연재를 시작해 약 1년 만인 지난 19일 마지막 연재에 해당하는 59화가 올라왔으며 오는 10월 14일 후기를 끝으로 최종 완결 예정이다.
인기에 힘입어 '더 그레이트'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단행본도 제작됐다. 최근 출시된 '보라의 보통의 일생 모먼트' 이모티콘은 꿈 많고 열정적인 직장인 유보라의 일상 속 순간들을 담았다. 또한 대원씨아이에서 '더 그레이트' 단행본이 총 4권으로 출간될 예정으로, 오는 3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웹툰 완결과 단행본 출간을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더 그레이트' 그랜드 파이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를 대상으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캐시 뽑기권과 단행본,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마지막 화를 감상하고 댓글에 감상평을 남긴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보통의 일생'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20명을 추첨해 단행본 1·2권 세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더 그레이트' 작품 3편을 본 이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최대 1000캐시 뽑기권을 제공한다.
작품 완결과 단행본 출간을 맞아 광진 작가는 "존경하는 인물이 누구냐 하면 언제나 '우리 엄마'라고 답했다. 그 마음을 담아 만든 작품을 책으로 간직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보통의 위대함이 독자들에게도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지민 작가는 "보라의 일생을 그리며 한 사람의 일생을 바라볼 수 있었다. 평범하지만 평범치만은 않은 소녀, 청춘, 엄마의 이야기"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책으로 발간하게 돼 감사하다. 독자들의 마음에 닿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경찰서입니까"…'마약 자수' 래퍼 식케이, 불구속 기소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단독] '비명' 초일회 "'이낙연 정계은퇴' 요구한 사실 전혀 없다"
- '청초한 매력'…신현빈, 독보적인 순백의 아름다움[엔터포커싱]
- 최민식 비판했던 카이스트 교수 "한심해서…전형적인 '강남 좌파' 사고"
- 이원석 검찰총장, '김 여사 무혐의' 승인 가능성
- "이사장이 내 딸 성추행"…새마을금고 건물에 부탄가스 터뜨리려 한 아버지
- "커피 엎질렀으니 다시 만들어 줘" "세탁비 물어내라"…진상 어린이집 원장?
- "술 취한 남자가 쓰레기통으로 내 포르쉐 부숴…추적도 어려운 상황"
- 입사지원서 휴대폰란에 '아이폰12미니'…"문해력 심각" vs "시대가 바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