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9월 3일 컴백 확정…타이틀곡 ‘슈퍼슈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새 미니 앨범 'SuperSuper'(슈퍼슈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8월 23일 소속사에 따르면 영탁은 타이틀곡 '슈퍼슈퍼 (SuperSuper)'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영탁은 새 미니 앨범 'SuperSuper'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개성을 드러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슈퍼슈퍼 (SuperSuper)'는 영탁만의 힘차고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댄스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영탁이 새 미니 앨범 ‘SuperSuper’(슈퍼슈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8월 23일 소속사에 따르면 영탁은 타이틀곡 ‘슈퍼슈퍼 (SuperSuper)’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아날로그 느낌을 자아내는 카세트 테이프,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슈퍼슈퍼 (SuperSuper)’를 비롯해 ‘사막에 빙어’, ‘사랑옥 (思郞屋)’, ‘ 가을이 오려나’, ‘Brighten’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영탁은 새 미니 앨범 ‘SuperSuper’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개성을 드러냈다. 편곡에도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슈퍼슈퍼 (SuperSuper)’는 영탁만의 힘차고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댄스 곡이다.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소재와 힘찬 느낌의 가사가 곡의 긍정적인 바이브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영탁은 2022년 정규 1집 ‘MMM’으로 53만 장, 2023년 정규 2집 ‘FORM’으로 62만 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다. 전국 단독 콘서트 ‘TAK SHOW’를 시즌마다 성공적으로 이끌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영탁은 9월 3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SuperSuper’를 발표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서동주, 이혼 이유 고백하며 “前남편에 미안” 남친 언급+재혼 의사(라스)[어제TV]
- 프러포즈 받은 양정아, 김승수와 교복 데이트 인증 “언제 날 잡아?” 황신혜도 과몰입
- 이효리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이상순과 제주서 서핑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