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이후 2년 만의 공식 석상…환한 미소에 깜찍 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가 가스라이팅 의혹 등 여러 논란 이후 2년 만에 선 공식 석상에서 밝은 모습을 보였다.
이날 행사는 작품과 관련된 행사가 아닌 만큼 별도의 질의응답이나 인터뷰가 이뤄지지는 않았지만, 서예지가 여러 논란 이후 취재진이 참여하는 공식일정에 약 2년 만에 서는 것이어서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후 서예지는 2022년 tvN 드라마 '이브'로 빠르게 브라운관에 복귀했지만 별다른 반응을 얻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예지가 가스라이팅 의혹 등 여러 논란 이후 2년 만에 선 공식 석상에서 밝은 모습을 보였다.
서예지는 오늘(23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한 백화점에서 열린 뷰티 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입체적인 장미 패턴의 미니스커트와 웨이브 헤어스타일 등으로 우아한 느낌을 강조한 서예지는 밝은 미소를 띈 채 포즈를 취했다.
앞서 서예지는 지난 2021년 전 연인 김정현에게 상대 여배우와의 애정 신을 빼라고 지시하는 등의 가스라이팅을 비롯해 스페인 대학 학력 위조, 스태프 갑질 의혹 등에 휩싸였다. 당시 소속사는 학력위조설과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선을 그었다.
이후 서예지는 2022년 tvN 드라마 '이브'로 빠르게 브라운관에 복귀했지만 별다른 반응을 얻지 못했다. 이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지난 6월 써브라임에 합류했으며, 개인 SNS 계정을 만드는 등 팬들과 소통에 힘쓰고 있다.
[사진출처 = OSEN]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 손호준과 '불화설'에 해명…"이유 있는 불참"
- 오킹, 상금 3억 못 받는다…넷플릭스 “결과 누설”
- “아미들 덕분에 기 산다” BTS 정국 다큐멘터리 메인 트레일러 공개
- 조정석 '파일럿' 400만 돌파…올해 박스오피스 4위 등극
- '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 토론토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밟는다
- 여자 화장실 몰래 촬영하던 20대 남성 덜미...피해자가 현장서 붙잡아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속보] 윤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한중 정상회담 시작
- 2년 만의 한중 정상회담...한미일 '러북 규탄' 공동성명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