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어워드 코리아 2024'서 마케팅 부문 대상 받은 수입차 업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2일 열린 '정보통신기술(ICT) 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통합 부문 대상,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는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대상을 받았다.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는 '아우디 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앱 리뉴얼'로 동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4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 앱, 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미래지향적인 혁신기업을 발굴해 통합대상(과기정통부 장관상)을 비롯, 디지털 기술혁신, 디지털 인사이트, 디지털 서비스혁신, 앱·웹사이트 품질,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등 총 6개 분야의 수상자를 선발하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는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대상을 받았다. 아우디 코리아는 브랜드의 독보적인 사륜구동 시스템을 가상옥외광고(Fake OOH)라는 콘텐츠로 제시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사륜구동기술과 스포티함, 최신 기술, 그리고 뛰어난 주행성능을 한강을 배경으로 표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한다.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는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아우디가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2021년부터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브랜드 철학인 진보와 아우디 Q4 e-트론이 제시하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한국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와 함께 구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는 ‘아우디 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앱 리뉴얼’로 동상을 받았다. 효율적인 시승 신청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위해 기능을 개선했다는 게 아우디 코리아 설명이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