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글로벌 미남 클래스 (‘파친코2’ 포토타임) [SS쇼캠]
윤수경 2024. 8. 23. 13: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호가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애플TV+ 새 드라마 '파친코 시즌 2'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정은채, 김성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오늘(23일) 에피소드 1이 공개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 기자] 배우 이민호가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애플TV+ 새 드라마 ‘파친코 시즌 2’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정은채, 김성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오늘(23일) 에피소드 1이 공개된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박나래, 양세형과 개그맨 커플 될까…“양세형과 결혼한다면 대한민국 탑 가능”
- ‘25년 야구부 史’ 재일 한국계 교토국제고, 창단 첫 고시엔 우승 쾌거!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단독] ‘넷플릭스 상금 3억 날린’ 오킹, 명예훼손 고소한 제작사 무혐의 판정…역고소 당하나?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