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슬기로운 ESG 시리즈 '헌 옷 기부 캠페인'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헌 옷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은 옷 1천422점을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한울에너지팜에서 '제1회 한울 ESG 문화제'의 하나로 헌 옷 기부 캠페인을 벌여 50여명의 참여를 끌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진)=김병진 기자]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헌 옷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은 옷 1천422점을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한울에너지팜에서 '제1회 한울 ESG 문화제'의 하나로 헌 옷 기부 캠페인을 벌여 50여명의 참여를 끌어냈다.
이번에 모은 헌 옷 1422점은 재판매 단가로 약 420만원이고 이 과정을 통해 소나무 약 320그루를 심는 효과와 맞먹는 약 2t의 탄소 저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울본부 측은 전했다.
굿윌스토어는 기부 물품을 매장에서 판매해 수익금을 장애인 직원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세용 본부장은 "한울본부는 자원 선순환을 통한 탄소 배출 감축과 사회적 약자의 경제적 자립을 위한 ESG 경영을 지속해서 실천할 것"이라며 "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작 뮤지컬 '무상정각' 영남대 천마아트센터서 오는 31일 무대 올라
- 경산시, ICT융복합 어린이 재활기기 실증센터' 설계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인사]대구경찰청·경북경찰청
- 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경계'로 상향 발령
- 육군 50사단 해룡여단, 영덕군청서 통합방위훈련 진행
- 달성군, 다둥이 가족 캠핑 카라반 이용요금 지원 사업 두 자녀 가정 확대 시행
- 계명문화대, 창업자 역량 강화 영상편집 교육 '성료'
- 경북행복재단, 가족행복경영 선포식 개최
- 권의영 경산중앙병원 외과과장, 심폐소생술로 교통사고 응급환자 살려
- 영덕경찰서, 강구 파출소 이전 개소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