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양돈농협, 한돈산업 발전기금 1000만원 쾌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경북양돈농협(조합장 이상용·사진)은 20일 대한한돈협회에 한돈산업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상용 조합장은 기금을 전달하면서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직면해있는 축산농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한돈협회에 감사하다"면서 "대한민국 한돈산업의 안정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돈협회 활동에 동참해 생산여건 개선을 위해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경북양돈농협(조합장 이상용·사진)은 20일 대한한돈협회에 한돈산업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상용 조합장은 기금을 전달하면서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직면해있는 축산농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한돈협회에 감사하다”면서 “대한민국 한돈산업의 안정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돈협회 활동에 동참해 생산여건 개선을 위해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대한한돈협회는 “한돈농가의 경영과 돼지고기 수급 안정 등을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과 상생협력에 앞장서 온 대구경북양돈농협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대구경북양돈농협의 따뜻한 후원을 바탕으로 한돈 농가의 발전과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구경북양돈농협은 국내 한돈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품목 협동조합으로 신용 및 경제사업 전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해에만 ▲계통사료 6만톤 달성탑 ▲상호금융대상 발전상 ▲으뜸 조합장상 ▲대출금 4000억 달성탑을 수상할 정도로 내실 있는 협동조합으로서 명성을 높여 가고 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