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V.O.S, 25일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 발매
안진용 기자 2024. 8. 23. 1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보컬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오는 25일 신곡을 발표한다.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는 이 날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를 공개한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V.O.S가 선보이는 첫 신곡으로 엠씨더맥스의 '어김없이', 길구봉구의 '모든 계절은 너였다' 등을 만든 작곡가 최한솔이 작업을 맡았다.
한편 V.O.S는 오는 9월28일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가을 별 콘서트'를 개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보컬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오는 25일 신곡을 발표한다.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는 이 날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를 공개한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V.O.S가 선보이는 첫 신곡으로 엠씨더맥스의 ‘어김없이’, 길구봉구의 ‘모든 계절은 너였다’ 등을 만든 작곡가 최한솔이 작업을 맡았다.
한편 V.O.S는 오는 9월28일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가을 별 콘서트’를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살기 위해 몸 던졌지만…에어매트에 뛰어내린 2명 숨져
- 월급 못 준 직원 수십명인데…일도 안 한 아내·며느리에 고액 임금 준 건설사 대표
- ‘19명 사상’ 부천 호텔 화재는 예고된 참사…객실에 스프링클러 없었다
- 박나래·양세형 결혼하나… “예능계 이나영·원빈 될 듯”
- ‘청담동 술자리 의혹’ 첼리스트 “태어나서 윤석열·한동훈 본 적 없어”
- “인민 열렬 사랑 김정은” 글 게시 매체, 최재영 목사 창간에 참여
- 보츠와나서 2492캐럿 다이아몬드 원석 발굴…119년 만에 가장 커
- [속보]스키선수 등 한국인 3명 뉴질랜드서 교통사고로 숨져…1명은 중태
- “건강했던 명문대 대학원생 딸”…양재웅 운영 병원 사망 가족, 고인 사진 공개
- ‘죽음의 항해’된 영국판 ‘빌 게이츠’의 호화요트 파티…침몰 사흘만 시신 5구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