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베트남 유소년 축구 꿈나무 키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가 '베트남판 슛돌이'를 통해 현지 유소년 축구 선수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는 지난 21일 베트남 하노이 L7 웨스트레이크하노이호텔에서 '까우투니' 시즌2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까우투니는 베트남 유소년 축구 꿈나무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5일 새롭게 시작하는 까우투니 시즌2는 베트남 축구협회와 협력해 유소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 부분을 강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가 ‘베트남판 슛돌이’를 통해 현지 유소년 축구 선수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는 지난 21일 베트남 하노이 L7 웨스트레이크하노이호텔에서 ‘까우투니’ 시즌2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응우옌 번 훙 베트남 문화체육부장관, 쩐 꾸옥 뚜안 베트남축구협회장, 이갑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장이 참석했다.
롯데는 지난 2011년부터 베트남 국영방송 VTV와 까우투니를 공동 기획·제작하고 있다. 까우투니는 베트남 유소년 축구 꿈나무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12년간 평균 시청률은 10.6%로 동시간대 1위다. 프로그램 인지도는 64%에 달한다. 오는 25일 새롭게 시작하는 까우투니 시즌2는 베트남 축구협회와 협력해 유소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 부분을 강화했다. 전 국가대표 이영표 전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이 스페셜 코치로 출연한다.
박병국 기자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 성형한 코 상태 심각…"보형물 비쳐, 윈터 스타일로 바꾸고파"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임영웅 영화, 더욱 디테일해지고 풍성하다[서병기 연예톡톡]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극장 나라도 안간다. 내려라" 최민식 일침에…CGV 반값 티켓 내놓았다
- “정자 기증은 내 의무”…‘재산 24조’ 억만장자 “내 정자 50만원, 자녀 100명 넘어”
- 함소원, 이혼 후 계획…"돈은 쓸만큼은 있다, 딸과 행복 우선"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
- "1살한테 술먹여" 애 7명 낳은 30대 부모…쓰레기집서 술판 벌이며 학대한 결과
- 김민희 연기상 수상작 '수유천', 9월 18일 개봉…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