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엄마의 선택 베이킹소다’, 환경부 우수제품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은 '엄마의 선택 베이킹소다(사진)'가 올해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은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참여한 기업의 제품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엄마의선택 베이킹소다는 식품 첨가물 및 생활화학제품 안전기준을 모두 만족했다는 점에서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에는 엄마의 선택 구연산 제품이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애경산업은 ‘엄마의 선택 베이킹소다(사진)’가 올해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엄마의 선택은 애경산업의 다목적 세정제 브랜드다.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은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참여한 기업의 제품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환경부는 지난 2021년 녹색소비자연대·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 등과 협약을 맺고 사업을 하고 있다.
엄마의선택 베이킹소다는 식품 첨가물 및 생활화학제품 안전기준을 모두 만족했다는 점에서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에는 엄마의 선택 구연산 제품이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안전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등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생활화학제품 등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 성형한 코 상태 심각…"보형물 비쳐, 윈터 스타일로 바꾸고파"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임영웅 영화, 더욱 디테일해지고 풍성하다[서병기 연예톡톡]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극장 나라도 안간다. 내려라" 최민식 일침에…CGV 반값 티켓 내놓았다
- “정자 기증은 내 의무”…‘재산 24조’ 억만장자 “내 정자 50만원, 자녀 100명 넘어”
- 함소원, 이혼 후 계획…"돈은 쓸만큼은 있다, 딸과 행복 우선"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
- "1살한테 술먹여" 애 7명 낳은 30대 부모…쓰레기집서 술판 벌이며 학대한 결과
- 김민희 연기상 수상작 '수유천', 9월 18일 개봉…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