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새 앨범 음원 일부 노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새 앨범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3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 앨범 'CRAZY(크레이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또한 신곡들은 "르세라핌과 함께 그냥 한 번 미쳐보자"라는 주제가 명확하게 담았다.
르세라핌의 미니 4집 'CRAZY'는 오는 30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새 앨범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3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 앨범 ‘CRAZY(크레이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새 앨범은 힙합(Hip hop), 테크노(Techno), 팀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EDM(이디엠) 기반 트랙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됐다. 또한 신곡들은 “르세라핌과 함께 그냥 한 번 미쳐보자”라는 주제가 명확하게 담았다.
첫 번째 트랙 ‘Chasing Lightning(체이싱 라이트닝)’은 트레일러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곡으로, 테크노 스타일 음악과 어우러진 감각적인 내레이션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CRAZY’는 EDM 기반의 하우스(House) 장르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비트와 반복되는 가사 “Da da da da(다 다 다 다)”가 강력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나를 미치게 하는 대상을 만난 순간의 감정을 표현했으며 “Act like an angel and dress like crazy(액트 라이크 언 에인절 앤드 드레스 라이크 크레이지, 천사처럼 행동하고 미친 것처럼 입어라)”라는 한 소절만으로 듣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물한다.
‘Pierrot(피에로)’는 “우린 그냥 do it cuz it’s fun(두 잇 커즈 잇츠 펀, 한다. 왜냐하면 재미있으니까)”이라는 가사처럼 일어나지 않을 일에 대한 고민 대신 함께 미쳐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샘플링해 발매 전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1-800-hot-n-fun(원-에이트헌드레드-핫-엔-펀)’은 강렬한 기타 리프에 힙합 사운드를 더해 귀를 사로잡는다. 이 곡은 지난 5~7월 한국과 일본에서 개최된 팬미팅에서 선공개됐다.
마지막 트랙 ‘미치지 못하는 이유’는 허윤진이 메인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린 곡으로, 앞선 노래들에 비해 서정적인 느낌이 강하다. 무언가를 열렬히 사랑하는 감정을 느끼고 싶지만, 그럴 수 없었던 날들에 대한 아쉬움과 그 과정에서 겪는 성장통을 솔직히 들려준다.
르세라핌의 미니 4집 ‘CRAZY’는 오는 30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들은 28, 29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장전문] 빅플래닛메이드엔터, "태민 의류브랜드 론칭은 사실 아냐"
- 한터글로벌·올리브영, 오프라인 첫 음반 판매…엔믹스 첫 주자
- 스트레이 키즈·지민, 한터 최신 국가별 차트 1위
- "K팝 문화 널리 알릴 것"…하이키 '2024 K-엑스포' 접수
- 방예담의 귀환…'굿 바이브즈' 新 콘셉트 포토 눈길
- 윤석원, 이별 아픔 머금은 '우리 헤어진 거 맞나요' 발매
- 해피머니 물린 사람들 교통카드로 달려갔다
- 히터 대신 '발열체' 쓰니 주행거리 20%↑…차세대 제네시스 진화
- 티맥스그룹, 2년 만에 완전체로 재출범...티맥스소프트 재인수 마무리
- 무신사 스탠다드, 누적 방문객 1000만명 돌파…“연내 해외 진출 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