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급·외식업 고객사에 ‘위생&안전 세미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이 급·외식업 고객사와 상생 협력을 위해 '2024 위생&안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날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세미나에는 거래 고객사 대표를 비롯해 임원, 위생·안전 담당 실무진 등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아워홈이 급·외식업 고객사와 상생 협력을 위해 ‘2024 위생&안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날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세미나에는 거래 고객사 대표를 비롯해 임원, 위생·안전 담당 실무진 등이 참여했다.
위생 교육에서는 올해 식품위생법 제·개정 사항과 원산지 표시 방법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아워홈 위생 교육 담당자는 주요 식품위생법 변경 사항과 함께 관리 현황, 부적합 사례를 공유했다.
중대재해법과 산업안전 교육도 했다. 아워홈은 안전의식 제고와 안전 수칙 준수 등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환기하며 교육 시간을 마무리했다. 이후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궁금한 점을 해소했다.
이상현 아워홈 TFS사업부장은 “위생 및 안전 관리는 식음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만큼, 참가자들이 사업을 운영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유관 업계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고객사와 파트너십 강화, 동반 성장을 위해 2014년부터 고객 초청 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메뉴 운영 방법 제안, 제품 소개 등 점포 운영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내용들로 진행한다. 올해부터는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위해 고객사 업태 별로 세분화해 세미나 프로그램을 구성, 정기적으로 하고 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 성형한 코 상태 심각…"보형물 비쳐, 윈터 스타일로 바꾸고파"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임영웅 영화, 더욱 디테일해지고 풍성하다[서병기 연예톡톡]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극장 나라도 안간다. 내려라" 최민식 일침에…CGV 반값 티켓 내놓았다
- “정자 기증은 내 의무”…‘재산 24조’ 억만장자 “내 정자 50만원, 자녀 100명 넘어”
- 함소원, 이혼 후 계획…"돈은 쓸만큼은 있다, 딸과 행복 우선"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
- "1살한테 술먹여" 애 7명 낳은 30대 부모…쓰레기집서 술판 벌이며 학대한 결과
- 김민희 연기상 수상작 '수유천', 9월 18일 개봉…포스터 공개